복붙노트

[HADOOP] 가능한 네이티브 물어 라이브러리하지 : libhadoop이 버전의 스마트 한 지원없이 지어졌습니다. 하이브 throgh 쿼리를 runnig 동안

HADOOP

가능한 네이티브 물어 라이브러리하지 : libhadoop이 버전의 스마트 한 지원없이 지어졌습니다. 하이브 throgh 쿼리를 runnig 동안

java.lang.RuntimeException가 : 기본 물어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libhadoop이 버전의 스마트 한 지원없이 지어졌습니다. org.apache.hadoop.io.compress.SnappyCodec.checkNativeCodeLoaded에서 (SnappyCodec.java:65)     org.apache.hadoop.io.compress.SnappyCodec.getCompressorType에서 (SnappyCodec.java:134)     org.apache.hadoop.io.compress.CodecPool.getCompressor에서 (CodecPool.java:150)

내가 하둡을 2.7.3 버전을 사용하고 2.1.1 버전을 하이브하고

해결법

  1. ==============================

    1.나는 당신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나는 그것을 해결했다.

    나는 당신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나는 그것을 해결했다.

    오류 힌트로 문제가 구축 할 때 물어 지원되지 libhadoop.so 라이브러리입니다. libhadoop.so 년대를 호출 하둡 때 공공 정적 기본 부울 buildSupportsSnappy ()는 false를 돌려줍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6640400/native-snappy-library-not-available-this-version-of-libhadoop-was-built-withou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