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CSS] 4 레일 : 어떻게 말대꾸 매핑 사용합니까?

CSS

4 레일 : 어떻게 말대꾸 매핑 사용합니까?

해결법


  1. 1.@dinocarl 친절하게 지적,지도 및 목록은 3+ 버전에 SASS의 특징입니다. 나는 보석의 해당 버전이 SASS 3+를 패키지 때문에 5+ 버전으로 보석을 말대꾸가 레일을 업그레이드했다. 나는 보석 버전을 업그레이드 한 후 마법처럼 일했다 (또한 내가 업데이트 한 몇 가지 추가 종속성했다).

    @dinocarl 친절하게 지적,지도 및 목록은 3+ 버전에 SASS의 특징입니다. 나는 보석의 해당 버전이 SASS 3+를 패키지 때문에 5+ 버전으로 보석을 말대꾸가 레일을 업그레이드했다. 나는 보석 버전을 업그레이드 한 후 마법처럼 일했다 (또한 내가 업데이트 한 몇 가지 추가 종속성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842385/rails-4-how-do-i-use-sass-mapping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