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ANGULAR] 사용자 정의 생성 방법 오류 : "함수가 아닙니다"

ANGULAR

사용자 정의 생성 방법 오류 : "함수가 아닙니다"

해결법


  1. 1.JSON을 Typescript 클래스로 던 졌을 경우 모든 일이 발생하면 정적 분석을 표시하는 것입니다.이 값은 해당 클래스의 값을 안전하게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JSON 값은 실제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즉, 해당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아니오).

    JSON을 Typescript 클래스로 던 졌을 경우 모든 일이 발생하면 정적 분석을 표시하는 것입니다.이 값은 해당 클래스의 값을 안전하게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JSON 값은 실제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즉, 해당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아니오).

    원하는 것은 아마도 JSON 개체를 Typescript 클래스로 캐스팅하거나 Typescript 클래스 인스턴스에 JSON 객체를 캐스팅하는 방법 일 것입니다.


  2. 2.귀하의 서비스는 가장 대부분의 객체 만 반환 할 것입니다. 즉, 영웅 클래스의 회원 메소드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서비스는 가장 대부분의 객체 만 반환 할 것입니다. 즉, 영웅 클래스의 회원 메소드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영웅 객체에서 사용할 수있는 togglestate () 메서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Hero () 객체를 명시 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0357237/custom-created-method-error-is-not-a-func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