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매개 변수화 된 쿼리 란 무엇입니까?

PHP

매개 변수화 된 쿼리 란 무엇입니까?

매개 변수화 된 쿼리 란 무엇이며, PHP와 MySQL에서 이러한 쿼리의 예는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

    매개 변수가있는 쿼리 (미리 준비된 문이라고도 함)는 SQL 문을 미리 컴파일하는 수단이므로 명령문에 삽입해야하는 "매개 변수"(제공되는 "변수") 만 제공하면됩니다. 처형되다. 일반적으로 SQL 주입 공격을 막는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PHP의 PDO 페이지 (PDO는 데이터베이스 추상화 레이어 임)에서 이들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지만, mysqli 데이터베이스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준비 문서 참조).

  2. ==============================

    2.

    이것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입니다. 매개 변수화를 사용하는 방법 및 이유

    필수 프로세스는 서버가 매개 변수없이 요청을 사전 처리하여 쿼리의 유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SELECT 쿼리는 SELECT 쿼리 일 뿐이므로 SELECT / DROP 또는 다른 MySql 삽입이되도록 매개 변수 (요청 변수)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대신 주입 데이터는 매개 변수 필드의 문자열 데이터 일뿐입니다.

  3. ==============================

    3.

    이 문은 동일한 SQL 문이 반복적으로 고효율로 실행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준비된 문은 템플릿의 한 종류이며 다른 매개 변수로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됩니다. 참조 기사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같은 종류의 SQL 문에 대해 구문 분석, 컴파일 및 최적화를 반복하지 않고도 동일한 SQL 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MySQL에서는 준비된 구문을 작성하거나 작성할 수 있지만 준비된 구문 API를 통한 바이너리 프로토콜이 더 좋기 때문에 효율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전히 작성할 수 있으며 심지어 SQL로 직접 작성할 수있는 다른 프로그래밍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ySQL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 대해 준비된 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적 SQL 접근을 위해 저장 프로 시저에서 준비된 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ySQL에서 준비된 문 작성 :이 기사에서 참조를 가져온다.

    PREPARE TestStmt FROM 
    'SELECT * FROM Test 
    WHERE TestNumber=?';
    

    PHP 코드를 사용하여 API를 통해 준비된 명령문을 관리하거나 JDBC 수준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4. ==============================

    4.

    매개 변수가있는 쿼리는 매개 변수에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고 실행시 매개 변수 값이 제공되는 쿼리입니다.

    매개 변수화 된 쿼리를 사용해야하는 이유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12037/what-is-parameterized-query by cc-by-sa and MIT lis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