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java.sql의 날짜 시간 동등한? (A java.sql.datetime가?)

SQL

java.sql의 날짜 시간 동등한? (A java.sql.datetime가?)

지금까지,이에 대한 명확한 답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해당이 된 PreparedStatement를 사용하여 SQL 형 DATETIME과 자바 유형에 대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내가 발견 : http://www.java2s.com/Code/Java/Database-SQL-JDBC/StandardSQLDataTypeswithTheirJavaEquivalents.htm

그러나 SQL 유형 "DATETIME은"sql.date과 동일 함을 주장하지만, SQL 날짜 문서를 볼 때 (http://download.oracle.com/javase/7/docs/api/java/sql/Date. HTML), 그것은) 시간이 (모두 0립니다 말한다.

내가 원하는 것은 preparedStatement.setDateTime () 또는 어떤 종류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이 문제가 없었 상상할 수는 없지만, 내가 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타임 스탬프를 사용하고 있지만, 열 유형을 변경하라고 요구?

어떤 힌트?

편집 : MYSQ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java.sql 패키지는 세 날짜 / 시간 유형이 있습니다 :

    java.sql 패키지는 세 날짜 / 시간 유형이 있습니다 :

    당신은 마지막 하나를 원한다을 java.sql.Timestamp합니다.

    당신이 이러한 유형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 세터 호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 사용 :

    java.util.Date date = new Date();
    Object param = new java.sql.Timestamp(date.getTime());
    // The JDBC driver knows what to do with a java.sql type:
    preparedStatement.setObject(param); 
    
  2. ==============================

    2.MS SQL Server 또는 MySQL의 DATETIME 데이터 형식 또는 Oracle DATE 데이터 유형의 상당을 java.sql.Timestamp입니다.

    MS SQL Server 또는 MySQL의 DATETIME 데이터 형식 또는 Oracle DATE 데이터 유형의 상당을 java.sql.Timestamp입니다.

  3. ==============================

    3.내 MySQL을 가진 SQL 날짜와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로컬 내 애플 리케이션에 난 단지 날짜를했다

    내 MySQL을 가진 SQL 날짜와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로컬 내 애플 리케이션에 난 단지 날짜를했다

    나는 이런 식으로 해결

    java.sql.Date dataStartSql = new java.sql.Date(start.getTime());  
    

    즉, 일반적으로하여 setDate 사용한 후에 I는 제 1 값을 가져 오지하는 getTimestamp 사용.

    어디서부터 시작는 Date 객체이다.

  4. ==============================

    4.자바에서 우리는 java.util.Date 날짜 및 시간 값을 모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자바에서 우리는 java.util.Date 날짜 및 시간 값을 모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SQL에서는 일반적으로 날짜 (날짜 만), 시간 (만 시간) 및 날짜 시간 / 타임 스탬프 (날짜와 시간)을 가지고있다.

    때마다 당신이있는 거 설정 날짜가 / 타임즈 /자는 PreparedStatements에서 날짜 시간이 항상 정확하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자바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으로 당신은 항상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java.util.Date을해야합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777810/a-datetime-equivalent-in-java-sql-is-there-a-java-sql-datetim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