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QL의 기본값 설정은 MS Access에서 작동하지

SQL

SQL의 기본값 설정은 MS Access에서 작동하지

나는 MS 액세스에서 SQL 쿼리를 사용하여 다음 문을 실행하려고;

ALTER TABLE [table] ALTER COLUMN [column] SET DEFAULT 'default value'

그러나, 나는 ALTER TABLE 문에서 오류 구문 오류를 표시하는 대화 상자를 얻을.

내가 확인을 클릭 할 때 그리고 그것은 단어 DEFAULT를 강조한다. 또한 다음과 같은 성명을 시도;

ALTER TABLE [table]
ADD CONSTRAINT [Default] DEFAULT 'default value' FOR [column]

그리고 CONSTRAINT 절에 다른 오류 구문 오류가 발생합니다.

MS Access에서 기본 값을 설정하기위한 올바른 구문은 무엇인가? DB를 파일 액세스 2003 형식입니다.

해결법

  1. ==============================

    1.DEFAULT에 대한 지원은 제트 4 액세스 DDL (액세스 2000)에 포함되었다. 그것은 단지 DDL에서 사용할 수는 있지만 ADO 연결에서 실행.

    DEFAULT에 대한 지원은 제트 4 액세스 DDL (액세스 2000)에 포함되었다. 그것은 단지 DDL에서 사용할 수는 있지만 ADO 연결에서 실행.

    이 액세스 2007과 함께 일했다.

    CurrentProject.Connection.Execute "ALTER TABLE MyTable " & _
        "ALTER COLUMN field2 SET DEFAULT ""foo"";"
    

    당신의 DB 파일이 이전 액세스 (97) 또는 주, 당신은 DDL에서 필드 DEFAULT 값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2. ==============================

    2.당신의 열이 제약 문제가있을 것 같다. DDL 문을 다음 있지만 올바른 방법입니다.

    당신의 열이 제약 문제가있을 것 같다. DDL 문을 다음 있지만 올바른 방법입니다.

    ALTER TABLE Persons ALTER COLUMN City SET DEFAULT 'SANDNES'
    

    참고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057085/sql-set-default-not-working-in-ms-acces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