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PostgreSQL의 : psql의 명령 행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경우 Windows에서 문제를 인코딩

SQL

PostgreSQL의 : psql의 명령 행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경우 Windows에서 문제를 인코딩

나는 윈도우 2008 R2에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일하고 있어요, 나는 명령 줄에서 psql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PostgreSQL의 9.3을 설치했습니다.

나는 일부 원격 포스트 그레스 (내 원금 경우 8.4)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인코딩에 오류가 있습니다

명령:

psql.exe -h 192.168.114.12 -p 5432 -d db_seros_transaccion -U postgres -f script.sql

오류:

psql: FATAL:  la conversión entre WIN1252 y LATIN1 no está soportada

나는 문장을 추가하려고

SET client_encoding = 'UTF8';

내 스크립트하지만 문제가 계속 될 경우 (너무 다른 인코딩, LATIN1 & WIN1252 등으로).

그것을 인터넷 검색 후 나는 연결을 서버에서 일부 행을 업데이트 할 사람을 발견, 이것은 나에게 문제입니다.

누구든지 도움이 내게는 갱신없이 psql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연결을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많은 크레이그 벨소리가 감사, 작품, 일 드디어! 이제 나의 새로운 idool 있습니다!

    많은 크레이그 벨소리가 감사, 작품, 일 드디어! 이제 나의 새로운 idool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952893/postgresql-encoding-problems-on-windows-when-using-psql-command-line-utilit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