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왜 내 SQL 키워드를 대문자로해야합니까? [복제]

SQL

왜 내 SQL 키워드를 대문자로해야합니까? [복제]

간단한 질문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대문자 문자열보다 더 많은 읽을 수 소문자 문자열을 찾을 수 있습니다. SQL의 대소 문자를 구분 또는 무언가의 오래된 / 인기있는 맛인가?

참고로 :

select
    this.Column1,
    case when this.Column2 is null then 0 else this.Column2 end
from dbo.SomeTable this
    inner join dbo.AnotherTable another on this.id = another.id
where
    this.Price > 100

SELECT
    this.Column1,
    CASE WHEN this.Column2 IS NULL THEN 0 ELSE this.Column2 END
FROM dbo.SomeTable this
    INNER JOIN dbo.AnotherTable another ON this.id = another.id
WHERE
    this.Price > 100

전자는 훨씬 더 읽을 나에게 보인다,하지만 난 더 자주 후자의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해결법

  1. ==============================

    1.나는 후자가 더 읽기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쉽게 테이블과 열 이름 등에서 키워드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후자가 더 읽기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쉽게 테이블과 열 이름 등에서 키워드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2. ==============================

    2.나는 당신과 동의 - 나에게, 대문자 그냥 소리입니다.

    나는 당신과 동의 - 나에게, 대문자 그냥 소리입니다.

    내 IDE 핸들을 통해 구문 강조, 키워드가 눈에 띄는 만들어 보자.

    나는 그것에 대한 역사적 이유를 모르겠지만, 지금은 단지 주관적인 선호합니다.

    추가하려면 편집을 내 추론을 취소합니다 :

    당신은 다른 현대적인 언어로 키워드를 대문자시겠습니까? 예를 구성 :

    USING (EditForm form = NEW EditForm()) {
        IF (form.ShowDialog() == DialogResult.OK) {
           IF ( form.EditedThing == null ) {
              THROW NEW Exception("No thing!");
           }
           RETURN form.EditedThing;
        } ELSE {
           RETURN null;
        }
    }              
    

    헉!

    어쨌든, 스타일이 더 인기 투표에서 꽤 분명하지만, 나는 우리 모두가 그냥 개인적인 취향의 동의 생각합니다.

  3. ==============================

    3.나는 사람이 아직 가져 보지 못한 어떤이에 추가 할 것 한 가지 :

    나는 사람이 아직 가져 보지 못한 어떤이에 추가 할 것 한 가지 :

    당신이 프로그래밍 언어 내에서 임시 SQL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문자열 내부 SQL을 많이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

    insertStatement = "INSERT INTO Customers (FirstName, LastName) VALUES ('Jane','Smith')"
    

    이 경우 구문에서 uppercasing는 가독성을 도울 수 있도록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마 착색.

  4. ==============================

    4.조 셀코의 "SQL 프로그래밍 스타일"(ISBN 978-0120887972)에서 :

    조 셀코의 "SQL 프로그래밍 스타일"(ISBN 978-0120887972)에서 :

    내가 설득력 찾으이 SQL 작품의 잘 알려진 저자에 의해 쓰여진 SQL 휴리스틱에 대한 유일한 책이라고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절대적인 진리입니다? 누가 알아. 그것은 합리적인 정도로 소리와 팀 구성원에 규칙 밖으로 내가 할 수있는 최소한 포인트를 따라 그들에게 (그들이 비난 누구나 원한다면 나는 그들에게 Celko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합니다 :)

  5. ==============================

    5.대부분은 전통입니다. 우리는 우리 대문자 키워드, 키워드와 우리의 네임 스페이스 이름이 읽기 쉽도록 분리, 많은 DBMS의 테이블 및 열 이름은 대소 문자를 구분하기 때문에, 우리는 할 수없는 대문자 그들을 유지하기 위해 좋아한다.

    대부분은 전통입니다. 우리는 우리 대문자 키워드, 키워드와 우리의 네임 스페이스 이름이 읽기 쉽도록 분리, 많은 DBMS의 테이블 및 열 이름은 대소 문자를 구분하기 때문에, 우리는 할 수없는 대문자 그들을 유지하기 위해 좋아한다.

  6. ==============================

    6.코드는 SQL 문이 부족한 문장이있다. 당신이 일을 분리 유지할 수 있도록 점과 괄호 및 세미콜론이 있습니다. 코드는 선이있다. 여러 물리적 라인에 SQL 문을 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하나의 문, 하나는 "코드의 라인."

    코드는 SQL 문이 부족한 문장이있다. 당신이 일을 분리 유지할 수 있도록 점과 괄호 및 세미콜론이 있습니다. 코드는 선이있다. 여러 물리적 라인에 SQL 문을 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하나의 문, 하나는 "코드의 라인."

    내가 하나가 종료되고 다음이 오래 아마도 매우 될 텍스트 블록을 달리 시작된 곳 방법은 이야기하는 것이 더 쉬울 수 ITD 새로운 조항의 시작을 대문자 경우 IT 쉽게 할 수있는 일반 문장 부호의없이 영어 텍스트를 작성했다 경우 어려운 일이 아니다 ID가 지금 읽어하지만 적어도 당신은 내가 생각을 따를 수있는 쉬운을 제안하는 것이 읽기

  7. ==============================

    7.나는 소문자 키워드를 선호합니다. Management Studio의 색상 코드를 키워드, 그래서 식별자에서 그들을 구별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소문자 키워드를 선호합니다. Management Studio의 색상 코드를 키워드, 그래서 식별자에서 그들을 구별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대문자 키워드는 ... BASIC ... 음 ... 너무 느낌)

    - "BASIC, COBOL 및 FORTRAN은 그들의 대문자 키워드 백을 원 80 년대에서 호출." ;)

  8. ==============================

    8.나는 SQL 키워드에 대문자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이 무엇이 중요한지에 정말 괴상하고 농축만큼 내 마음이 그들을 건너 뜁니다 생각합니다. 이 같은 레이아웃 때 고르지 않은 단어가 중요한 비트를 분할 :

    나는 SQL 키워드에 대문자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이 무엇이 중요한지에 정말 괴상하고 농축만큼 내 마음이 그들을 건너 뜁니다 생각합니다. 이 같은 레이아웃 때 고르지 않은 단어가 중요한 비트를 분할 :

    SELECT
      s.name,
      m.eyes,
      m.foo
    FROM
      muppets m,
      muppet_shows ms,
      shows s
    WHERE
      m.name = 'Gonzo' AND
      m.muppetId = ms.muppetId AND
      ms.showId = s.showId
    

    (ANSI의 부족은 조인 또 다른 질문에 대한 문제입니다.)

    빨리이었다 소문자 쇼 인해 더 독특한되는 단어의 윤곽에 대문자보다 읽을 수있는 심리학 연구가있다. 그러나,이 효과는 연습 읽기 대문자의 많은에 대한 사라질 수 있습니다.

  9. ==============================

    9.나는 변화에 있었다 그래서 내 사무실에서 개발자의 대부분은 SQL 키워드를 대문자로 생각으로 악화을 무엇 대문자로있다. 대부분은 규칙.

    나는 변화에 있었다 그래서 내 사무실에서 개발자의 대부분은 SQL 키워드를 대문자로 생각으로 악화을 무엇 대문자로있다. 대부분은 규칙.

    나는 소문자가 쉽게 읽을 수 있으며 그 SQL 키워드가 파란색 어쨌든에서 강조 주어진 생각합니다.

    우리는 녹색 화면에서 개발 되었기 때문에 영광에서 일 키워드는 대문자로했다!

    질문 : 우리가 다음 대문자로하지 쓰기 C #을 키워드를한다면 내가 왜 대문자로 쓰기 SQL 키워드해야합니까?

    다른 사람이 말했다처럼 - 수도 외치고있다!

  10. ==============================

    10.위로 80 년대에, 나는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대문자와 소문자로 SQL 키워드를두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작가는 SQL 키워드를 활용, 반대를했다. 결국, 나는 군중과 함께가는 시작했다.

    위로 80 년대에, 나는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대문자와 소문자로 SQL 키워드를두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작가는 SQL 키워드를 활용, 반대를했다. 결국, 나는 군중과 함께가는 시작했다.

    그냥 통과에, 나는 그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시 된 코드 조각에서 C, C ++ 또는 Java 언어의 키워드가 낮은 경우에 항상, 그리고 대문자 키워드 심지어 일부 파서에 의해 같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SQL은 소스 코드에 포함 된 경우에도, 당신은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하는 SQL에 반대 규칙을 사용하는 좋은 이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에 대한 모든 캡의 사용을 방어하고 있지 않다. 실제로 "소리"와 같은 약간 보인다. 그리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에 몇 대문자를 사용하여 같은 더 나은 규칙이있다. ( "데이터베이스 이름"에 의해 내가 스키마의 이름을 의미, 스키마는 테이블처럼 객체, 그리고 아마도 몇 가지 다른 것들.) 나는 오늘을 방어해야 의미하지 않는다 80 년대에 그것을했다해서.

    마지막으로, "맛에 대한 논박이 없습니다."

  11. ==============================

    11.그것은 가독성의 문제입니다. 신속 SQL 키워드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가독성의 문제입니다. 신속 SQL 키워드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BTW, 그 질문에 이미 대답했다 : SQL 구문의 경우 민감한인가?

  12. ==============================

    12.나는 SQL 키워드에 대한뿐만 아니라 대문자를 사용하여 선호합니다.

    나는 SQL 키워드에 대한뿐만 아니라 대문자를 사용하여 선호합니다.

    예 소문자 더 읽을 수 있지만 내게는 좋은 대부분의 시간을 할 것 쿼리를 통해 스캔 여분 초를 취할 필요합니다. 그것을 완료하고 거의 이제까지 어쨌든 다시 볼해야 시험 일단 (당신에게서 그것을 숨길 어떤 DAL, 저장된 프로 시저 또는).

    처음 그것을 읽고 있다면, 대문자 WHERE 그리고 예상대로, 바로 당신을 이동합니다 가입하세요.

  13. ==============================

    13.가독성의 그것의 단지 질문입니다. 는 SQL 키워드를 대문자를 사용하면 스크립트가 더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독성의 그것의 단지 질문입니다. 는 SQL 키워드를 대문자를 사용하면 스크립트가 더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4. ==============================

    14.나는 SQL 호스트 언어 (주로 C # 요즘)에 더 "명암"하게 활용할.

    나는 SQL 호스트 언어 (주로 C # 요즘)에 더 "명암"하게 활용할.

    정말 취향 및 / 또는 전통의 문제입니다 ...

  15. ==============================

    15.일부 SQL 개발자는 여기처럼 배치하고자 :

    일부 SQL 개발자는 여기처럼 배치하고자 :

    SELECT s.name, m.eyes, m.foo
    FROM muppets m, muppet_shows ms, shows s 
    WHERE m.name = 'Gonzo' AND m.muppetId = ms.muppetId AND ms.showId = s.showId
    

    그들은이 내가 자신을 사용할 줄 방법 ​​당 하나 개의 필드와는 달리 쉽게 읽을 수있다 주장한다.

  16. ==============================

    16.아무것도 적당히 아마도,하지만 난 작은 대문자에서 SQL 키워드를 조판 선호합니다. 그 방법은 대부분의 독자에 대문자로 보이지만 그들은 추악한 ALL 캡 스타일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적당히 아마도,하지만 난 작은 대문자에서 SQL 키워드를 조판 선호합니다. 그 방법은 대부분의 독자에 대문자로 보이지만 그들은 추악한 ALL 캡 스타일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내가있는 그대로의 코드를 떠나 전통적인 스타일로 인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코드를 꽤 - 인쇄 라텍스 리스팅 패키지를 사용합니다.)

  1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08196/why-should-i-capitalize-my-sql-keyword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