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엑스 코드 4 코어 데이터 : SQL 디버깅을 가능하게하는 방법

SQL

엑스 코드 4 코어 데이터 : SQL 디버깅을 가능하게하는 방법

나는 보편적 인 iOS 앱에서 일하고 있어요 그리고 내가 디버깅있을 때 로그에 원시 SQL을보고 싶습니다. 아이폰 OS 코어 데이터 개발을위한 원시 SQL 로깅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이 블로그 게시물에 몇 가지 정보가있다. 주어진 예는 엑스 코드 3이고 그냥 엑스 코드 4에서 이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나에게 분명하지 않다.

나는 "제품"노력했습니다 -> "편집 계획을"과 "실행에 전달 된 인수"에 "-com.apple.CoreData.SQLDebug 1"을 추가,하지만, 난 여전히 로그에 출력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내가 엉뚱한 곳에서 찾고하거나 잘못 인수를 전달하고있어 확실하지합니다.

해결법

  1. ==============================

    1.당신은 당신이 NSLOGS을 얻을 같은 장소에보고해야한다

    당신은 당신이 NSLOGS을 얻을 같은 장소에보고해야한다

    그리고 당신이 제품으로 이동한다 -> 편집 방식은 -> 그런 다음 왼쪽 패널에서 실행 YOURAPP.app을 선택하고 메인 패널의 인수 탭으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시작에 전달 된 인수를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com.apple.CoreData.SQLDebug 4를 추가해야합니다 (숫자는 1과 4 사이의 숫자가 높을수록 더 자세한 정보를한다)

    확인을 눌러 당신의 모든 설정합니다.

    열쇠는 여기에 편집에 당신이 테스트에 사용 될 계획이다.

  2. ==============================

    2.엑스 코드 4

    엑스 코드 4

    내가 내 NSZombieEnabled을 관리하는 것과 같은 위치에의

    제품 -> 편집 계획 -> 실행 YouApp.app 디버그

    "인수는 실행에서 통과"에서 정확히에서 붙여 넣기 :

    -com.apple.CoreData.SQLDebug 1

    경고 - 당신이 코어 데이터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물건은 매우 장황,이보고 가치가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잘못된 일에 대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수 있습니다.

  3. ==============================

    3.나는이 문제를 가진 후 내가 당신의 일부에 대한 활발 실수 가정 바보 누락, 깨달았다되었다. 내가 엑스 코드 (4.3.1)에 인수에 들어갔을 때, 나는 최고의 하이픈을 떠났다. 나는 그렇게하지 않았을 나는 명령 줄에 입력되었지만, GUI 나는 그것을 생략했다. 나는이 개 별도의 인수 또는 (일부 게시물이 제안했던대로) 하나 입력의 차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용 그래서 :

    나는이 문제를 가진 후 내가 당신의 일부에 대한 활발 실수 가정 바보 누락, 깨달았다되었다. 내가 엑스 코드 (4.3.1)에 인수에 들어갔을 때, 나는 최고의 하이픈을 떠났다. 나는 그렇게하지 않았을 나는 명령 줄에 입력되었지만, GUI 나는 그것을 생략했다. 나는이 개 별도의 인수 또는 (일부 게시물이 제안했던대로) 하나 입력의 차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용 그래서 :

    -com.apple.CoreData.SQLDebug 1

    그리고 단순히 :

    com.apple.CoreData.SQLDebug 1

    그게 시뮬레이터와 실제 장치 모두 나를 위해 일한

  4. ==============================

    4.당신이 전달 된 값의 다른 수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어떤 더 많은 상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전달 된 값의 다른 수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어떤 더 많은 상세를 제공합니다.

    -com.apple.CoreData.SQLDebug 1
    -com.apple.CoreData.SQLDebug 2
    -com.apple.CoreData.SQLDebug 3
    -com.apple.CoreData.SQLDebug 4 // This will actually show parameter binds ("?")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428630/xcode-4-and-core-data-how-to-enable-sql-debugg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