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어떻게 SSIS 패키지를 실행합니다 내 SQL Server 에이전트 작업에서 단계를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SQL

어떻게 SSIS 패키지를 실행합니다 내 SQL Server 에이전트 작업에서 단계를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SQL Server 에이전트를 실행하기위한 자동화 된 작업을 만들려고 해요. 작업은 내 SSIS 패키지를 실행하기로한다.

여기에 지금까지 가지고 무엇을 :

EXEC sp_add_job @job_name = 'My Job'
            ,@description = 'My First SSIS Job'
            ,@job_id = @jobid OUTPUT

EXEC sp_add_jobstep @job_id =@jobid
                    ,@step_name = N'Upload Data'
                    ,@step_id = 1
                    ,@command=N'/FILE "D:\Installs\Upload.dtsx"'
EXEC sp_add_jobstep @job_id = @jobid
                    ,@step_name = N'Download Data'
                    ,@step_id = 2
                    ,@command=N'/FILE "D:\Installs\Download.dtsx"'

나는이 실행 불행하게도 때, 내가 말하는 오류가

나는 내 명령에 / 파일에 대한 불평 생각한다.

나는 @Command 어느 곳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구문에 대한 문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 나는 어디 선가 발견 된 일부 이전 코드에서 / FILE을 당겼다. 작업에 SSIS 패키지를 실행하기위한 올바른 구문은 무엇인가?

해결법

  1. ==============================

    1.나는 문제의 SQL 스크립트를 실행하지만,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당신의 경우 오류의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SQL Server Management Studio를 통해 SQL Server 에이전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다음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작업을 생성하는 단계입니다.

    나는 문제의 SQL 스크립트를 실행하지만,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당신의 경우 오류의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SQL Server Management Studio를 통해 SQL Server 에이전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다음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작업을 생성하는 단계입니다.

    희망이 도움이.

    스크린 샷 # 1 :

    스크린 샷 # 2 :

    스크린 샷 # 3 :

    스크린 샷 # 4 :

    스크린 샷 # 5 :

    스크린 샷 # 6 :

    스크린 샷 # 7 :

    스크린 샷 # 8 :

    스크린 샷 # 9 :

    스크린 샷 # 10 :

    스크린 샷 # 11 :

    스크린 샷 # 12 :

    스크린 샷 # 13 :

    스크린 샷 # 14 :

  2. ==============================

    2.당신이 ... 발동을 sp_add를 사용하여 작업을 구축하는 경우, 당신이, 라 호출 할 명시 적으로 서브 시스템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당신이 ... 발동을 sp_add를 사용하여 작업을 구축하는 경우, 당신이, 라 호출 할 명시 적으로 서브 시스템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EXEC sp_add_jobstep @job_id = @jobid,
    @step_name = N'Upload Data',
    @step_id = 1,
    @subsystem = 'DTS',
    @command=N'/FILE "D:\Installs\Upload.dtsx"'
    

    이에 해당 시바의 스크린 샷 # 4 '유형'= 'SQL Server 통합 서비스 패키지'@.

    서브 시스템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이 MSDN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TSQL 명령으로 편집 : 현재 설정이 '/ FILE \ "을 설치합니다 \ Upload.dtsx D"를'실행하려고되도록 'TSQL'는 기본이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712811/how-do-i-create-a-step-in-my-sql-server-agent-job-which-will-run-my-ssis-packag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