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소켓 '/tmp/mysql.sock'을 통해 지역의 MySQL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2)

SQL

소켓 '/tmp/mysql.sock'을 통해 지역의 MySQL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2)

나는 MySQL 서버와 그것을 연결을 시도하지만, 오류가 설치 한 :

    Can't connect to local MySQL server through socket '/tmp/mysql.sock' (2)

내 / tmp 디렉토리를 확인하고 더 mysql.sock가 없습니다. 나는 mysql.sock의 어느 곳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가 될 수 있음을 본인은

    /var/lib/mysql/mysql.sock

그러나 나는뿐만 아니라이 확인하고도 아무런 MySQL의 디렉토리, 일부 후위 일이 내부 / lib 디렉토리가 없습니다. 이 문제에 누군가의 도움을 날 수 있을까?

해결법

  1. ==============================

    1.MySQL 서버를 시작하려고 :

    MySQL 서버를 시작하려고 :

    mysql.server를 시작

  2. ==============================

    2.내가 잘 솔루션은 매우 간단합니다, OS X 요세미티를 업데이트 한 후 같은 질문을 가지고, 체크 시스템 환경 설정 -> MySQL의 상태가 STOP이었다. 그냥 다시 시작하고 지금 내 Mac에서 잘 작동합니다.

    내가 잘 솔루션은 매우 간단합니다, OS X 요세미티를 업데이트 한 후 같은 질문을 가지고, 체크 시스템 환경 설정 -> MySQL의 상태가 STOP이었다. 그냥 다시 시작하고 지금 내 Mac에서 잘 작동합니다.

  3. ==============================

    3.MAMP를 들어

    MAMP를 들어

    ln -s /Applications/MAMP/tmp/mysql/mysql.sock /tmp/mysql.sock
    

    https://coderwall.com/p/w5kwzw/solved-can-t-connect-to-local-mysql-server-through-socket-tmp-mysql-sock에서

    최신 정보: 내가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도록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마다 나는,이 명령을 입력해야합니다.

    단말기 유형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 vi ~/.profile
    

    더하다

    alias ...='source ~/.profile'
    alias sockit='sudo ln -s /Applications/MAMP/tmp/mysql/mysql.sock /tmp/mysql.sock'
    

    저장.

    터미널 타입 :

    ~ : ... .profile에 설정 소스합니다.

    이제 터미널에서 그냥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sockit
    
  4. ==============================

    4.다음 명령은 내 문제를 해결 :

    다음 명령은 내 문제를 해결 :

    sudo chown -R _mysql:mysql /usr/local/var/mysql
    
    sudo mysql.server start
    
  5. ==============================

    5.모든 솔루션을 시도 후에는 호스트를 지정한 후 나를 위해 유일한 일

    모든 솔루션을 시도 후에는 호스트를 지정한 후 나를 위해 유일한 일

    mysql -u root -p -h127.0.0.1
    

    암호를 묻는 경우

    Enter password:
    

    엔터 키를 치시오

    모든 위와 같이 확인 인 경우는, 작동합니다.

  6. ==============================

    6.시간 동안 고민 한 후 일을 유일한이었다

    시간 동안 고민 한 후 일을 유일한이었다

    sudo mysql.server start
    

    그 다음으로 안전한 설치를 수행

    mysql_secure_installation 
    

    그런를 통해 DB에 연결

    mysql -uroot -p
    

    MySQL은 사제를 통해 설치하고 버전입니다

    Server version: 5.7.21 Homebrew
    

    이 솔루션은 서로 다른 버전을 기반으로 할 수 있으므로 버전을 지정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

    7./etc/my.cnf에 변경 아래로 누른 다음 다시 시작의 mysqld dameon의 프로세스 만들기에 존재하여 MySQL의 설정 파일에서는,

    /etc/my.cnf에 변경 아래로 누른 다음 다시 시작의 mysqld dameon의 프로세스 만들기에 존재하여 MySQL의 설정 파일에서는,

    [client]
    socket=/var/lib/mysql/mysql.sock
    

    뿐만 아니라하면이 관련 스레드를 확인

    소켓 '/tmp/mysql.sock을 통해 지역의 MySQL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8. ==============================

    8.내 문제를 해결 태그 :

    내 문제를 해결 태그 :

    MySQL 서버가 listning입니다 확인 : NETSTAT -nlp 이 TCP 듣는 경우 대신 "localhost"를의 DB에 연결하는 동안 다음 127.0.0.1를 사용

    여기 MySQL의 문서를 확인

  9. ==============================

    9.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이보십시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이보십시오.

    /usr/local/mysql/support-files/mysql.server 시작 SUDO

  10. ==============================

    10.당신이 맥 OS X에서 XAMPP를 사용하고 브루와 MySQL을 설치 한 경우이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XAMPP 관리자 창에서 서버 관리와 MySQL을 선택하고 구성을 클릭하고 구성 파일을 열 이동, 당신은 소켓 파일 경로가 있고, MySQL의 호스트 설정에 경로를 넣어 그것을 작동합니다.

    당신이 맥 OS X에서 XAMPP를 사용하고 브루와 MySQL을 설치 한 경우이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XAMPP 관리자 창에서 서버 관리와 MySQL을 선택하고 구성을 클릭하고 구성 파일을 열 이동, 당신은 소켓 파일 경로가 있고, MySQL의 호스트 설정에 경로를 넣어 그것을 작동합니다.

    그것은이 같은입니다 :

    ...
    [client]
    #password   = your_password
    port        = 3306
    socket      = /Applications/XAMPP/xamppfiles/var/mysql/mysql.sock
    ...
    

    다음, 장고 예를 들면 :

    ...    
    DATABASES = {
            "default": {
                "ENGINE": "django.db.backends.mysql",
                "NAME": "database_name",
                "USER": "user",
                "PASSWORD": "password",
                "HOST": "/Applications/XAMPP/xamppfiles/var/mysql/mysql.sock",
                "PORT": "",
            }
        }
    ...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1. ==============================

    11.데이터 디렉토리 나를 위해 어디 알고 먼저, 핵심이었다. / usr / 지방은 / var / mysql을 여기에서 내 로컬 컴퓨터 이름 앞에 .ERR 확장자를 가진 적어도 하나 개의 파일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진단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었다.

    데이터 디렉토리 나를 위해 어디 알고 먼저, 핵심이었다. / usr / 지방은 / var / mysql을 여기에서 내 로컬 컴퓨터 이름 앞에 .ERR 확장자를 가진 적어도 하나 개의 파일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진단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었다.

    난 내가 먼저 MySQL의 8을 설치하여 망쳐 생각합니다. 내 애플 전 5.7로 다시 다운 그레이드했습니다 그래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내 솔루션에 가고 있었다 /usr/local/etc/my.cnf

    그이 경우이 줄을 찾습니다. 나는 그것의 MySQL은 8 관련된 생각 :

    mysqlx-bind-address = 127.0.0.1 
    

    MySQL의 5.7가 오류 로그에 같이하지 않습니다 말한다 때문에 제거

    또한, 바인드 주소를 해당하지있을 경우 거기에이 줄을 추가합니다.

    socket=/tmp/mysql.sock
    

    / tmp 디렉토리로 가서 거기에있는 mysql.sock 파일을 삭제합니다. 서버 시작, 그것은 양말 파일을 다시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MySQL과 데이터 디렉토리를 휴지통. 광산 / usr / 지방은 / var / mysql을했다. 이것은 로그에있는 같은 장소입니다

    거기에 내가 달렸다에서

    >mysqld --initialize
    

    그리고 모든이 명령 끝에서 당신에게 임의의 암호를 제공합니다 ... 일하기 시작했다. 다음 단계에 해당 암호를 저장

    이 작업을 실행하면 내 자신의 암호를 지정합니다.

    >mysql_secure_installation 
    

    양자 모두

    >brew services stop mysql@5.7
    

    >mysql.server start
    

    지금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시행 착오를 3 시간에 관하여이다.

  12. ==============================

    12.첫 번째 유형은 this- :

    첫 번째 유형은 this- :

    brew services start mysql
    

    그런 다음이 - :

    mysql -uroot
    
  13. ==============================

    13.나는 시간이 일을 많이 썼다 내 서버에 내 장고 응용 프로그램을 데려 가고 싶다는 내가 실행할 때 파이썬 내가이 질문을 만났다 마이그레이션 manage.py를

    나는 시간이 일을 많이 썼다 내 서버에 내 장고 응용 프로그램을 데려 가고 싶다는 내가 실행할 때 파이썬 내가이 질문을 만났다 마이그레이션 manage.py를

    과!! 나는이 설정 LN -s /var/run/mysqld/mysqld.sock /tmp/mysql.sock 드디어했다!

  14. ==============================

    14.다음과 같이 터미널에서 입력 :

    다음과 같이 터미널에서 입력 :

    mysql.server start
    
  15. ==============================

    15.중지 및 터미널 내 문제를 해결에서 MySQL 서버를 시작. 다음 중지 및 맥 OS에서 MySQL 서버를 시작하는 명령입니다.

    중지 및 터미널 내 문제를 해결에서 MySQL 서버를 시작. 다음 중지 및 맥 OS에서 MySQL 서버를 시작하는 명령입니다.

    sudo /usr/local/mysql/support-files/mysql.server stop
    sudo /usr/local/mysql/support-files/mysql.server start
    

    노트 : 맥 시스템 환경에서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면 내 Mac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그래서 터미널에서 다시 시작하려고합니다.

  16. ==============================

    16.당신이 맥 OS에서 실행하는 경우는 '시스템 환경 설정'에 첫 번째 체크 이동 그냥 쉽게와 MySQL이 실행 가능 여부를 확인.

    당신이 맥 OS에서 실행하는 경우는 '시스템 환경 설정'에 첫 번째 체크 이동 그냥 쉽게와 MySQL이 실행 가능 여부를 확인.

  17. ==============================

    17.에 CentOS를 들어, 초기화 MySQL의에 파일은 여기에 있습니다 :

    에 CentOS를 들어, 초기화 MySQL의에 파일은 여기에 있습니다 :

    /etc/init.d/mysqld start
    
  1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436028/cant-connect-to-local-mysql-server-through-socket-tmp-mysql-sock-2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