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백엔드 버전은 디자인 데이터베이스 다이어그램 또는 테이블에 지원되지 않습니다

SQL

백엔드 버전은 디자인 데이터베이스 다이어그램 또는 테이블에 지원되지 않습니다

나는 SQL Server Management Studio를 통해 내 새로 만든 데이터베이스에 테이블을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그러나 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내 현재 설치된 버전을 확인하려면 내가 SSMS에 대한 클릭이 최대 온 것입니다 :

잘못된 여기에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이것은 일반적으로 인해 SSMS의 잘못된 버전 (SQL Server Management Studio)을 사용하여 오류로보고됩니다. 데이터베이스 버전 용으로 설계된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명령이 실제로 사용하고있는 SQL 서버의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 @@ 버전을 선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SSMS에서 약 도움말에 표시된 것보다 쉽게 ​​해석 할 수있는 방법으로보고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인해 SSMS의 잘못된 버전 (SQL Server Management Studio)을 사용하여 오류로보고됩니다. 데이터베이스 버전 용으로 설계된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명령이 실제로 사용하고있는 SQL 서버의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 @@ 버전을 선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SSMS에서 약 도움말에 표시된 것보다 쉽게 ​​해석 할 수있는 방법으로보고됩니다.

    당신의 데이터베이스가 아닌 SSMS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오류가없는, 즉 이전 버전과 호환됩니다.

  2. ==============================

    2.SQL 서버 2014은 SQL Server Express는 또한 설치된 서버에 설치되었을 때 나는이 문제에 달렸다. 지금 당장은 SQL Server Express에 대한 SSMS 것을 깨닫지 않는 바탕 화면 바로 가기에서 SSMS를 열었다가 아닌 Express에 대한 2014 SSMS의 오류를 반환하지만, SQL 서버 2014은하지 않았다.

    SQL 서버 2014은 SQL Server Express는 또한 설치된 서버에 설치되었을 때 나는이 문제에 달렸다. 지금 당장은 SQL Server Express에 대한 SSMS 것을 깨닫지 않는 바탕 화면 바로 가기에서 SSMS를 열었다가 아닌 Express에 대한 2014 SSMS의 오류를 반환하지만, SQL 서버 2014은하지 않았다.

  3. ==============================

    3.내가 스크립트 쿼리를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드는 대신 그래픽으로 그 일을하여 해결하지만 나는 같은 문제가되었다. 아래 냈다 참조 :

    내가 스크립트 쿼리를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드는 대신 그래픽으로 그 일을하여 해결하지만 나는 같은 문제가되었다. 아래 냈다 참조 :

    USE [Database_Name]
    GO
    
    CREATE TABLE [dbo].[Table_Name](
    [tableID] [int] IDENTITY(1,1) NOT NULL,
    [column_2] [datatype] NOT NULL,
    [column_3] [datatype] NOT NULL,
    
    CONSTRAINT [PK_Table_Name] PRIMARY KEY CLUSTERED 
    (
    [tableID] ASC
    )
    )
    
  4. ==============================

    4.당신이 사용하는 디자이너 나 그림을하려고하면 해당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당신이 t-SQL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을 잘 작동합니다 :

    당신이 사용하는 디자이너 나 그림을하려고하면 해당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당신이 t-SQL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을 잘 작동합니다 :

    Select * 
    
    into newdb.dbo.newtable
    from olddb.dbo.yourtable
    

    olddb.dbo.yourtable가 2008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어디에 당신이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표는 2012 년이 될 수 있습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146474/the-backend-version-is-not-supported-to-design-database-diagrams-or-tabl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