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나는 "존재하지 않는 관계 [TABLE]"오류가 계속

SQL

나는 "존재하지 않는 관계 [TABLE]"오류가 계속

내 데이터베이스에 두 개의 테이블을 조회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서버 탐색기에서 나는 두 테이블을 볼 수 있고 그 안에서 열을 볼도. 우리는 "스키마"대문자의 첫 글자를 가지고 그들 Schema.table1 및 Schema.table2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쿼리를 실행 시도했다 :

select * from Schema.table1;

어디에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나는 어쩌면 스키마의 총액이 차이를 만들어 생각 다음 쿼리를 실행했습니다.

Select * from "Schema.table1"; 
select "ID" from "Schema.table1";

그러나 같은 오류가 지속 :

나중에 Schema1을 "로 설정합니다 search_path의" "와 스키마 경로를 지정하려하고 다시 나에게 같은 오류를 제공하는 테이블에 대한 쿼리를 실행. 어떤 아이디어 나 도움을 크게 감상 할 수있다.

해결법

  1. ==============================

    1.각 요소는 개별적으로 인용되어야한다 :

    각 요소는 개별적으로 인용되어야한다 :

    select "ID" 
    from "Schema"."table1";
    

    인용 식별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에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8038502/i-keep-getting-the-error-relation-table-does-not-exis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