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검색 데이터베이스에 문자열의 일부를 대체

SQL

검색 데이터베이스에 문자열의 일부를 대체

내 데이터베이스에 NVARCHAR로 저장되어있는 모든 iframe 태그를 교체해야합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SQL-질문을 사용하여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SELECT * FROM databasename..VersionedFields WHERE Value LIKE '%<iframe%'

나는 다음과 같은 코드 세그먼트를 대체 할 말 :

code before iframe <iframe src="yadayada"> </iframe> code after iframe

이와 함께 :

code before iframe <a>iframe src="yadayada"</a> code after iframe

해결법

  1. ==============================

    1.나는이 업데이트 호출해야 생각

    나는이 업데이트 호출해야 생각

    update VersionedFields
    set Value = replace(value,'<iframe','<a><iframe')
    
    update VersionedFields
    set Value = replace(value,'> </iframe>','</a>')
    
  2. ==============================

    2.당신은 교체로 값을 설정 UPDATE 문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교체로 값을 설정 UPDATE 문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UPDATE
        Table
    SET
        Column = Replace(Column, 'find value', 'replacement value')
    WHERE
        xxx
    

    이 작업을 수행 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내가보기 엔 먼저 백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3. ==============================

    3.

    update VersionedFields
    set Value = replace(replace(value,'<iframe','<a>iframe'), '> </iframe>','</a>')
    

    당신은 하나의 패스에 그것을 할.

  4. ==============================

    4.난 그냥 비슷한 문제에 직면했다. 내가 찾고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대체하는 하나 개의 SQL 파일을 사용 텍스트 편집기로 DB의 내용을 수출했다. 단순 FTW!

    난 그냥 비슷한 문제에 직면했다. 내가 찾고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대체하는 하나 개의 SQL 파일을 사용 텍스트 편집기로 DB의 내용을 수출했다. 단순 FTW!

  5. ==============================

    5.나는 CLR은 문자열 조작 이런 종류의 정규식 지원 기능을 대체 작성 고려할 것입니다.

    나는 CLR은 문자열 조작 이런 종류의 정규식 지원 기능을 대체 작성 고려할 것입니다.

  6. ==============================

    6.업데이트 데이터베이스와 설정은 fieldName = 교체 (fieldName에, 'FINDSTRING을', '하고 ReplaceString')

    업데이트 데이터베이스와 설정은 fieldName = 교체 (fieldName에, 'FINDSTRING을', '하고 ReplaceString')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05768/search-and-replace-part-of-string-in-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