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을 사용한 JSP 기반 템플릿

SPRING

Spring을 사용한 JSP 기반 템플릿

나는 Spring의 MVC를 JSP 뷰와 함께 사용하고있다. 모든 JSP 페이지는 머리말, 내용, 꼬리말, 사이드 바 등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수 사례"를 둘러싼 사람들은 꼬리말과 머리말을 "포함"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JSP 페이지에는 이러한 "include"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정 된 형식을 제공합니다. 내 눈에는 더 나은 솔루션은 중첩 된 뷰를 포함 할 것입니다. 기본 템플릿은 해당 페이지에 적절한 정보로 확장됩니다. 이 접근법의 한 가지 장점은 기본 템플릿에서 기본 값을 다른 곳에서 반복하지 않고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구조와 내용 (구조적으로 "머리말"과 "꼬리말"이 기본 템플릿에 속함)을 텍스트를 많이 포함하는 페이지에서 더 분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도움말 페이지를 생각해보십시오. 데이터베이스,하지만 왜, 특히 봄 이후로 당신은 로케일을 통해 다른보기로 해결할 수 있습니까?).

Spring의 MVC 레벨에서는이 점에 대한 지원이없는 것 같지만, 커스텀 태그를 사용하여 JSP로 구현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기에 다소 어색한 시도가 있습니다 (이 질문보다 내가 원하는 것을 설명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덜 관입적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쨌든, 제 질문은 - 이것은 (유명 / 표준) 태그 라이브러리로 이미 존재합니까? 나는 커스텀 태그를 작성하는 것에 만족하지만, (웹 사이트 생성)이 물건에 대한 나의 인상은 거기에 이미 많은 솔루션들이 있으며, 대부분의 작업은 올바른 툴 (예 : Spring)을 선택하는 것으로되어있다. 감사.

해결법

  1. ==============================

    1.SiteMesh를 권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스프링과 잘 맞습니다.

    SiteMesh를 권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스프링과 잘 맞습니다.

  2. ==============================

    2.나는 여기 전체 그림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아파치 타일을보고 싶을 수도있다.

    나는 여기 전체 그림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아파치 타일을보고 싶을 수도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추가하는 것을 피하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나는 태그 파일

  3. ==============================

    3.Spring MVC와 관련이 없다면 Apache Wicket이 설명하는 동작 유형을 정확하게 허용 할 것을 제안한다. 또한 IoC 용 Spring과도 잘 통합됩니다.

    Spring MVC와 관련이 없다면 Apache Wicket이 설명하는 동작 유형을 정확하게 허용 할 것을 제안한다. 또한 IoC 용 Spring과도 잘 통합됩니다.

    Wicket의 마크 업 상속

  4. ==============================

    4.나는 Apache Tiles를 추천 할 것이다.

    나는 Apache Tiles를 추천 할 것이다.

    SiteMesh와 Tiles로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Tiles가 사이트 메쉬보다이 직업에 더 좋다고 믿습니다. - MHO에서 SiteMesh의 목표는 기존 웹 페이지를 조작하는 것입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3822/jsp-based-templating-with-spr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