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과 Maven을 사용할 때 코드를 서버에 배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SPRING

Spring과 Maven을 사용할 때 코드를 서버에 배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Spring을 사용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배포 할 때마다 모든 테스트를 실행하고 war 파일을 만드는 maven 목표 인 "package"를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ftp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war 파일을 서버에 복사합니다. 그런 다음 서버를 종료하고 전쟁을 대체하고 서버를 다시 시작하기 위해 bash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때로는 데이터베이스 스키마에 대한 변경이 이루어지면 수동으로 SQL 마이그레이션 스크립트를 실행해야합니다.

내가 사용할 수있는 더 나은 워크 플로우가 있습니까? 프로젝트의 war 파일이 60MB가되면 서버에 업로드하는 데 10-12 분을 기다려야합니다. 하나의 작은 것을 바꿔야한다는 것을 알게되면 나는 모든 과정을 다시해야합니다.

DSL에서 업로드 대역폭이 다운로드 대역폭을 죽이면 인터넷이 완전히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 나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과 Maven 목표 실행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항상 종속성을 찾기 때문에 느립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감사.

해결법

  1. ==============================

    1.우선 Maven Deploy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수동 FTP 사본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 URL에서 ftp를 통해 프로젝트를 배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 Maven Deploy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수동 FTP 사본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 URL에서 ftp를 통해 프로젝트를 배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maven.apache.org/plugins/maven-deploy-plugin/examples/deploy-ftp.html

    두 번째 요점은 프로젝트에 대한 질문입니다 : WAR 크기가 정상입니까? 최종 항아리를 만들 때 META-INF / spring.handlers가 덮어 쓰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불필요한 jar를 포함하는 구성에 대해 들어 봤습니다. 이 상황에 처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http://maven.apache.org/plugins/maven-shade-plugin/examples/resource-transformers.html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38125/when-using-spring-and-maven-what-is-the-best-way-to-deploy-the-code-to-the-serv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