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RestEasy에 Spring beans 삽입하기

SPRING

RestEasy에 Spring beans 삽입하기

Spring Bean을 RestEasy @Path 클래스에 삽입 할 수 있습니까? @ InjectParam 주석을 사용하여 Jersey에서이 작업을 처리했지만 다른 이유로 인해 RestEasy로 전환해야하며이를 수행 할 방법을 찾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javax.inject.Inject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아니야).

편집하다

이 솔루션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http://www.mkyong.com/webservices/jax-rs/resteasy-spring-integration-example/

그러나 그것은 주입이 아닙니다. 나는 여전히 조금 더 우아한 것을 선호합니다.

해결법

  1. ==============================

    1.RestEasy 클래스에 Spring의 @Component 주석을 달기 만하면 Spring의 @Autowired를 사용하여 빈을 주입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프링 구성에 annotation-config 및 component-scan 요소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RestEasy 클래스에 Spring의 @Component 주석을 달기 만하면 Spring의 @Autowired를 사용하여 빈을 주입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프링 구성에 annotation-config 및 component-scan 요소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

    2.RestEasy와 Spring을 통합 한 작업 예제가 있습니다.

    RestEasy와 Spring을 통합 한 작업 예제가 있습니다.

  3. ==============================

    3.@Configurable 어노테이션을 사용하여 (새로운 것으로 생성 된) 일반 클래스를 스프링 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정상적인 스프링 주석을 사용하여 "정상적인"스프링 빈에서와 같이 해당 클래스 / 인스턴스의 모든 것을 주입 할 수 있습니다.

    @Configurable 어노테이션을 사용하여 (새로운 것으로 생성 된) 일반 클래스를 스프링 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정상적인 스프링 주석을 사용하여 "정상적인"스프링 빈에서와 같이 해당 클래스 / 인스턴스의 모든 것을 주입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AspectJ가 필요합니다!

    @See Spring Reference Chapter 7.8.1 AspectJ를 사용하여 Spring에 의존성 삽입하기

  4. ==============================

    4.나는 Peter의 대답에 완전히 동의하지만 그것을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있다. 당신은 SpringBeanAutowiringSupport를 확장 한 모든 설명 콩 (RESTEasy 또는 JAX-WS, Spring 구성 요소가 아닌)을 만든다.

    나는 Peter의 대답에 완전히 동의하지만 그것을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있다. 당신은 SpringBeanAutowiringSupport를 확장 한 모든 설명 콩 (RESTEasy 또는 JAX-WS, Spring 구성 요소가 아닌)을 만든다.

    그렇게하면 이러한 클래스에 @Autowired 주석으로 Spring 서비스를 쉽게 삽입 할 수 있습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009660/inject-spring-beans-into-resteas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