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스프링 통합 IMAP 어댑터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읽지 않음"으로 표시된 이메일을 가져 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PRING

스프링 통합 IMAP 어댑터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읽지 않음"으로 표시된 이메일을 가져 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프링 통합의 IMAP 어댑터를 사용하여 읽지 않은 메일을 읽도록받은 편지함을 폴링하고 완벽하게 작동하는 코드 조각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전자 메일 메시지를 연 다음 Outlook의받은 편지함에서 "읽지 않음"으로 표시하면 폴러는 표시된 전자 메일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모든 이메일을 가져 오는 pop3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나중에 삭제합니다.하지만받은 편지함에 이메일을 보관하고 폴러가 보이지 않는 모든 이메일을 가져 오도록하고 싶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제안이 있으십니까? 전자 메일 어댑터에 대한 기사를 검색하고 읽었지만 유용한 정보는 찾지 못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해결법

  1. ==============================

    1.맞춤 '검색어 - 용어 전략'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Spring Integration (SI) 문서에서 :

    맞춤 '검색어 - 용어 전략'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Spring Integration (SI) 문서에서 :

    그리고 여기에 funtastic Oleg의 설명이 담긴 SI 포럼 게시물이 있습니다. 서버는 RECENT 또는 USER 플래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SI DefaultSearchTermStrategy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곳입니다. 제 생각에, 당신 사건은 :

    SI 메일 로깅 수준을 DEBUG로 전환하고 어떤 플래그가 전자 메일 서버를 지원하는지 살펴보십시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690596/using-spring-integration-imap-adapter-how-to-fetch-an-email-which-was-marked-u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