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스프링 배치 : 스프링 배치를 사용하여 SFTP 서버에서 파일을 읽고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방법?

SPRING

스프링 배치 : 스프링 배치를 사용하여 SFTP 서버에서 파일을 읽고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방법?

현재 프로젝트는 스프링 배치와 스프링 통합을 기반으로합니다.

내 목표는 Spring Batch를 사용하여 작업 흐름 단계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걸 단계 대기열 (sftp에서 읽음, 암호 해독, db에 쓰 기)로 나누고 싶습니다. 그리고 파일, 전송 시작 ​​시간, 전송 종료 시간, 파일 크기를 DB에 저장해야합니다.

며칠 전에, 나는 sftp 서버로부터 파일을 폴링하기 위해 Spring 통합을 사용했다. 그런 다음 Spring 배치로 보내 여분의 일을했다. 또한 전송 시작 ​​시간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Spring Integration이 아닌 Spring 배치를 기반으로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나에게 몇 가지 제안을 해 줄 수 있니?

아니면 Spring Integration을 사용하여 SFTP 파일을 읽도록 Spring Batch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그리고 전송 시작 ​​시간은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감사. :)

해결법

  1. ==============================

    1.첫 번째 단계로 작업 표를 추가하십시오. 태스크 렛이 sftp 아웃 바운드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아마도 파일을 가져 오는 스프링 통합 플로우를 호출하게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로 작업 표를 추가하십시오. 태스크 렛이 sftp 아웃 바운드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아마도 파일을 가져 오는 스프링 통합 플로우를 호출하게하십시오.

    sftp 샘플에서 게이트웨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예제가 있습니다.

    '전송 시작 ​​시간'은 게이트웨이를 호출 한 시간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339508/spring-batch-how-to-use-spring-batch-to-read-file-from-sftp-server-and-save-i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