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스트럿을 사용하여 봄에 선택한 메뉴 강조 표시

SPRING

스트럿을 사용하여 봄에 선택한 메뉴 강조 표시

clciked.I 왼쪽 - mnu.jsp를 사용하고있는 모든 메뉴를 가지고있는 현재 메뉴를 강조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각 JSP 페이지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클릭 한 변수를 사용하여이 변수를 일부에 업데이트합니다. 값을 입력하면 주 JSP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eft-menu.jsp에서이 변수를 검사하여 적절한 메뉴를 강조 표시합니다.이 방법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메뉴를 강조 표시 할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여기에 설명 된 것처럼 선택한 메뉴 항목의 ID와 관련된 단어로 집의 ID를 설정하여 CSS로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것처럼 선택한 메뉴 항목의 ID와 관련된 단어로 집의 ID를 설정하여 CSS로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Javascript를 사용하여 현재 페이지의 URL과 여기에 설명 된 메뉴 항목의 URL (href 인 경우)을 일치시킵니다 (접근 # 2).

    또는 JSP 태그 등으로 처리하십시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065752/highlight-the-selected-menu-in-spring-with-strut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