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봄 석영 크론 작업을 동적으로 스케줄링 하시겠습니까?

SPRING

봄 석영 크론 작업을 동적으로 스케줄링 하시겠습니까?

현재이 링크에서 Quartz 스케쥴러 예제를 실행 중입니다. http://www.mkyong.com/spring/spring-quartz-scheduler-example/

내 질문은 이것이다. 여기에 하드 코딩 된 시간 대신 CronTrigger 빈에 동적 시간을 어떻게 추가 할 수 있습니까?

<property name="cronExpression" value="0/5 * * * * ?"/>

내 컨트롤러에 전달 된 매개 변수로이 값을 동적으로 읽어야합니다.

해결법

  1. ==============================

    1.스케줄러를 빈에 삽입하고 scheduleJob ()을 호출하십시오. 원하는 모든 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러를 빈에 삽입하고 scheduleJob ()을 호출하십시오. 원하는 모든 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

    2.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자는 Java / Spring을 사용한 동적 스케줄링이라는 블로그 항목에서 사용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자는 Java / Spring을 사용한 동적 스케줄링이라는 블로그 항목에서 사용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147975/dynamically-scheduling-quartz-cron-job-in-spr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