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봄 대 Jboss

SPRING

봄 대 Jboss

엔터프라이즈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Spring 대 Jboss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이미 말했듯이, 그러나 요점을 다시 말하게하십시오. JBoss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입니다. 일부 Java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미 말했듯이, 그러나 요점을 다시 말하게하십시오. JBoss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입니다. 일부 Java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Spring은 프레임 워크입니다. 꽤 많은 것을 제공하는 다소 큰 프레임 워크이지만, 주요 기능 중 하나는 MVC입니다. MVC는 Contoller에서 View와 Model을 분리하는 디자인 패턴입니다. 모델은 데이터의 표현입니다. 이것은 데이터베이스 또는 XML 파일과 같은 것들에 의해 뒷받침 될 수 있습니다. 뷰는 모델을 보는 데 사용되는 뷰입니다. 웹 프론트 엔드 또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 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보기와 상호 작용합니다. 사용자는 업데이트 할 모델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이것은 컨트롤러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우리는 컨트롤러에 업데이트 할 모델을 알려줍니다. 뷰가 모델을 기반으로하므로 뷰가 업데이트됩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끝났지 만 요컨대. 당신이 볼 수있는 다른 MVC 프레임 워크는 Struts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Spring이 제공하는 다른 기능들도 있습니다.

  2. ==============================

    2.이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일부는 여기가 사과와 오렌지의 비교라는 Jboss가 컨테이너라는 것을 잘못 설명했다. Spring은 Struts와 같은 프레임 워크 일 뿐이다. 그러나 이것이 다소 혼란스러운 이유는 JBoss와 Spring 모두 원래의 간단한 출처에서 상당히 확장되어 서로를 향해 더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JBoss를 이해하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이름이 원래 "EJBoss"였고 오픈 소스 J2EE 응용 프로그램 서버 였기 때문에 EJB 컨테이너 역할을하는 Tomcat보다 이점이있어 WebSphere와 경쟁 할 수있었습니다 및 기타 독점 응용 프로그램 서버.

    이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일부는 여기가 사과와 오렌지의 비교라는 Jboss가 컨테이너라는 것을 잘못 설명했다. Spring은 Struts와 같은 프레임 워크 일 뿐이다. 그러나 이것이 다소 혼란스러운 이유는 JBoss와 Spring 모두 원래의 간단한 출처에서 상당히 확장되어 서로를 향해 더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JBoss를 이해하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이름이 원래 "EJBoss"였고 오픈 소스 J2EE 응용 프로그램 서버 였기 때문에 EJB 컨테이너 역할을하는 Tomcat보다 이점이있어 WebSphere와 경쟁 할 수있었습니다 및 기타 독점 응용 프로그램 서버.

    그리고 Spring은 IoC 프레임 워크 (현재는 "Dependency Injection"이라고 함)입니다. 본질적으로 객체의 팩토리이므로 더 "느슨하게 결합 된"설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인기로 인해 두 제품 모두 확장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JBoss에는 이제 자체 IoC 컨테이너가 있습니다. JBoss IoC

    Spring은 완벽하게 잘 돌아가고 JBoss와 함께 (대부분) 공존 할 수 있지만 완전한 EJB 컨테이너는 필요하지 않으며 Tomcat에서 쉽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Spring의 전체 설계 목표는 POJO의 사용과 EJB에 매우 반대되는 중량 컨테이너의 필요성이 결여 된 경량 설계 및 POJO의 개념에 기반을 두었습니다. 따라서 JBoss와는 무관 할 것입니다.

    Rod Johnson은 JBoss에서 Spring을 실행할 수있는 이유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두 시스템 중 어떤 부분을 사용하고 어떤 Java 표준을 준수 할 것인지 결정해야합니다. 이 기사에 따르면, 표준에 얼마나 잘 부합 하는지를 다루는 JBoss와 Spring에 따르면 어떤 기술을 선택 하느냐에 따라 선택의 폭이 좁아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자바 표준 준수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려면 스프링 5에 대한 피드백 요청을 살펴보십시오. 스프링 디자이너가 당면한 제약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Spring 시장에서는 Spring이 다양한 EE 서버를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3. ==============================

    3.여기 내 의견이있다 :

    여기 내 의견이있다 :

    Spring은 Java EE에서 좋은 점을 모두 대표하는 반면, JBoss는 나쁜 점을 모두 나타냅니다.

    글쎄 ... 그건 잘 안 끝났어. JBoss를 선택하여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clunky와 헤비급이고, 특히 잘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 놀리 식하고 clunky 덜 느끼기 때문에 봄 좋아. 물론 Spring은 애플리케이션 컨테이너가 아니지만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는 데 필요한 대부분의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에 연결하기 만하면 나머지는 Spring에서 처리합니다.

  4. ==============================

    4.JBoss는 컨테이너이고, spring은 컨테이너 내부에서 실행됩니다. 사과와 오렌지를 비교하고 있습니다.

    JBoss는 컨테이너이고, spring은 컨테이너 내부에서 실행됩니다. 사과와 오렌지를 비교하고 있습니다.

  5. ==============================

    5.java6와 CDI (@inject를 보라)는 당신의 의견이 틀렸기 때문에, 봄은 더 이상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15 년 전 EJB2 (그리고 심지어 EJB3) 하지만 오늘날 CDI 코드는 websphere, weblogic, jboss, glassfish 등에서 관리됩니다.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가 무엇이든간에.

    java6와 CDI (@inject를 보라)는 당신의 의견이 틀렸기 때문에, 봄은 더 이상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15 년 전 EJB2 (그리고 심지어 EJB3) 하지만 오늘날 CDI 코드는 websphere, weblogic, jboss, glassfish 등에서 관리됩니다.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가 무엇이든간에.

  6. ==============================

    6.응용 프로그램은 모 놀리 식 (하나의 JVM 프로세스가 모든 작업을 수행함)으로 JBoss에서 실행됩니다. 여기서 수직 / 수평 적 클러스터를 확장해야하며 여기서 스프링의 사용을 조정하여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모 놀리 식 (하나의 JVM 프로세스가 모든 작업을 수행함)으로 JBoss에서 실행됩니다. 여기서 수직 / 수평 적 클러스터를 확장해야하며 여기서 스프링의 사용을 조정하여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27839/spring-vs-jbos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