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봄의 흐름이없는 봄의 얼굴들

SPRING

봄의 흐름이없는 봄의 얼굴들

나는 새로운 JSF (2) 프로젝트를 시작하고있다. 순수한 JSF에는 몇 가지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봄에 들를 계획입니다. JSF는 봄에 상대적으로 새로운 접근법이다. (스택 오버 플로우에서는 태그가 없다 .-)), JSP는 고전적인 방식이다. 기술 스택에 대한 최선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1) 스프링 웹 플로우도 사용해야합니까? 2) 봄철 얼굴 (웹 흐름의 일부로 보이는 것) + 봄 mvc + JPA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3) 그러한 구성의 좋은 예가 있습니까?

해결법

  1. ==============================

    1.나는 스프링 3과 함께 JSF 2를 사용하여 Dependency Injection 등을 사용하고있다.

    나는 스프링 3과 함께 JSF 2를 사용하여 Dependency Injection 등을 사용하고있다.

    Web Flow에 익숙하지 않아 사용하지 않습니다.

    faces-config.xml에서 Spring SpringBeanFacesELResolver를 등록 할 수있다.

    <el-resolver>
        org.springframework.web.jsf.el.SpringBeanFacesELResolver
    </el-resolver>
    

    그런 다음 JSF 코드에서 Spring 관리 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pring 문서와 API 문서를 살펴 보자.

  2. ==============================

    2.응용 프로그램에 마법사 전용 뷰가 많지 않으면 실제로 SWF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마법사 전용 뷰가 많지 않으면 실제로 SWF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가장 쉬운 해결책은 실제로 Sebi가 말한 것입니다. Spring EL Resolver를 등록하고 컨트롤러 클래스를 적절한 스테레오 타입 (대개 @Controller) 및 원하는 범위로 표시하십시오. 거기에서 수동 또는 자동 와이어 링을 통해 Spring 관리 빈에 대한 참조를 얻을 수 있어야한다. 그리고 그게 전부입니다. faces-config.xml 빈 관리가없고 "이중 IoC"오버 헤드가 없습니다. Spring 컨텍스트에 있으면 관리되는 컨트롤러가 # {} EL 표기법을 통해 Facelet에서 쉽게 역 참조됩니다.

    예 :

    TestController.java:

    @Controller("myController")
    @Scope("request")
    
    public class TestController {
    
    @Autowired
    private SomeSpringManagedBean someBean;
    
    private String someViewProperty;
    
    public String getSomeViewProperty() {
           return someViewProperty;
    }
    
    public void setSomeViewProperty(String arg) {
           this.someViewProperty = arg;
    }
    
    ......
    
    }
    

    TestView.jspx :

    <p:inputText value="#{myController.someViewProperty}" />
    

    우리는 JSF 1.2와 함께 SWF를 묶으려는 시도를 약 2 주 잃었습니다. 실제로 JSF 1.2를 지원하는 최신 버전의 IceFaces로 작업 한 후에는 IceFaces에 기능 / 버그가 너무 많아서 단순히보기를 렌더링하지 않고 예외를 던지거나 유용한 것을보고하지 않고 5 단계에서 멈추었을 것입니다 (라이센스 구매없이 얻을 수없는 IceFaces의 1.8.2-GA 버전에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편집 : 나는 기본적으로 유사한 SO 스레드 여기에 나타났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422969/spring-faces-without-spring-flow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