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SBT 0.13.11 프록시 뒤에 종속성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SCALA

SBT 0.13.11 프록시 뒤에 종속성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프록시 서버 뒤에, 64 비트 윈도우 7을 사용.

나는 다운로드 SBT (0.13.11), 스칼라 (2.11.8) 및 인 IntelliJ IDEA 커뮤니티 (2016년 1월 2일)의 최신 버전을 설치했습니다. 내가 IntelliJ에에서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BT I의 최신 버전은 0.13.8하지 0.13.11입니다. 이 될 수있는 사람이 왜 알고 있나요? 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

잠시 동안 땜질 후, 나는 터미널에 대해 SBT를 입력 할 때, 나는 내가 스칼라 2.10.4에 내장되어 SBT 버전 0.13.8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즉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인 IntelliJ에 가서 2.10.4과 0.13.8로 SBT 빌드 및 스칼라 빌드를 선택하면, 나는 오류를 얻을!

이 프록시가 문제인지 아닌지 명확하지 때문에 그래서,이 꽤 혼란. 난 그냥 버전 0.13.11에 SBT를 업데이트 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작동 할 것 같다.

어떤 통찰력이나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나는 스칼라하지만, 이러한 기술적 인 어려움이 저를 중지하는 배울 흥분.

편집 : 프로젝트 디렉토리에 SBT 컴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출력을받을 :

해결법

  1. ==============================

    1.하나의 빨간색 선은 당신의 SBT의 출력이있다 :

    하나의 빨간색 선은 당신의 SBT의 출력이있다 :

    [error] Server access Error: Connection refused: connect url=https://repo1.maven.org/maven2/org/scala-lang/scala-library/2.11.8/scala-library-2.11.8.pom
    

    프록시 뒤에있어, 모든 연결에 대한 기본 사용 HTTPS에 의해 SBT 버전 0.13.9로 시작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SBT 0.13.8은 여전히이 문제는이 버전하지 매니페스트 않는 이유가, HTTP를 사용합니다.

    이 문제에 대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sbt.bat 스크립트를 수정하고 출시가 실행 SBT 명령 줄에 인수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

    -Dsbt.repository.secure=false
    

    이 명령은 힘은 http 대신 사용하는 SBT.

    그러나이 복잡한 방법은 모든 경우를 포함하지 않는 것, https를 켜는 동안 - 수정에 대한 겉보기에 더 정확하지만, 훨씬 더 복잡한 방법은 키 도구를 사용하여 키스트 받는다는 사용 저장소와 JDK의 인 cacerts에 자신의 설치에서 HTTPS 인증서를 수동으로 추출을 포함한다 오프 완전 매력처럼 작동합니다.

  2. ==============================

    2.하나의 등록 sbt.version = 0.13.8과 build.properties 파일이있는 폴더의 <프로젝트 이름>에 / 프로젝트를 가정

    하나의 등록 sbt.version = 0.13.8과 build.properties 파일이있는 폴더의 <프로젝트 이름>에 / 프로젝트를 가정

  3. ==============================

    3.0.13.11 SBT 잘못된 구성을 사용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보인다. 난 단지는 HTTP 매개 변수에 HTTPS 프록시 설정을 넣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0.13.11 SBT 잘못된 구성을 사용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보인다. 난 단지는 HTTP 매개 변수에 HTTPS 프록시 설정을 넣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참으로 모든 연결하지만 무시 HTTPS 프록시 매개 변수에 대한 HTTPS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440794/sbt-0-13-11-cannot-download-dependencies-behind-a-prox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