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어떻게 스칼라 REPL 제 3 자와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는가?

SCALA

어떻게 스칼라 REPL 제 3 자와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는가?

난 Algebird을 다운로드 한 나는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인터프리터 스칼라에서 몇 가지를 시도하고 싶다. 이걸 어떻게 달성합니까?

해결법

  1. ==============================

    1.물론, 당신은 당신의 종속성을 관리 어떤 수동 스칼라 -c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 종속성이 특히 매우 지루한 가져옵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종속성을 관리 어떤 수동 스칼라 -c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 종속성이 특히 매우 지루한 가져옵니다.

    보다 유연한 접근 방식은 의존성을 관리 할 수 ​​SBT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search.maven.org에 사용할 라이브러리를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Algebird 단순히 algebird를 검색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라이브러리를 참조하는 build.sbt를 만들 디렉토리를 입력하고 SBT 콘솔을 입력합니다. 그것은 모든 의존성을 다운로드하여 클래스 경로에 자동으로 모든 종속성을 가진 스칼라 콘솔 세션을 시작합니다.

    스칼라 버전이나 라이브러리 버전과 같은 일을 변경하면 build.sbt의 단순한 변화이다. 디렉토리에 어떤 스칼라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위시켜야합니다. 단지 build.sbt와 빈 디렉토리는 잘 할 것입니다.

    여기 algebird을 사용하기위한 build.sbt입니다 :

    name := "Scala Playground"
    
    version := "1.0"
    
    scalaVersion := "2.10.2"
    
    libraryDependencies += "com.twitter" % "algebird-core" % "0.2.0"
    

    편집 : 당신이 도서관에 놀러 할 때 종종,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라이브러리의 네임 스페이스 (들)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다음 줄을 추가하여 build.sbt에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

    initialCommands in console += "import com.twitter.algebird._"
    
  2. ==============================

    2.SBT 콘솔을 실행하지 오기 라이브러리는 시험 범위로 선언합니다. REPL에서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와 콘솔을 시작

    SBT 콘솔을 실행하지 오기 라이브러리는 시험 범위로 선언합니다. REPL에서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와 콘솔을 시작

    sbt test:consoleQuick
    

    이 방법은 테스트 소스를 컴파일 건너 콘솔을 시작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야합니다.

    출처 : http://www.scala-sbt.org/0.13/docs/Howto-Scala.html

  3. ==============================

    3.당신은 클래스 패스에 항아리를 유지하기 위해 스칼라의 -cp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다른 스위치를 사용할 수는 예를 들어, -deprecation를 들어, 너무하고 다양한 경고를 켜기 위해 -unchecked. 대부분의 이상을 발견 할 스칼라 -X ... 그리고 스칼라 -Y .... 당신은 스칼라 -help 이러한 스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클래스 패스에 항아리를 유지하기 위해 스칼라의 -cp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다른 스위치를 사용할 수는 예를 들어, -deprecation를 들어, 너무하고 다양한 경고를 켜기 위해 -unchecked. 대부분의 이상을 발견 할 스칼라 -X ... 그리고 스칼라 -Y .... 당신은 스칼라 -help 이러한 스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812399/how-to-use-third-party-libraries-with-scala-rep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