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스칼라 SBT와 기업의 프록시 - SunCertPathBuilderException

SCALA

스칼라 SBT와 기업의 프록시 - SunCertPathBuilderException

내가 SBT를 사용하려고하면 일부 파일은 다음 오류로 인해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

내가 스택 오버플로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따라에 설명 된대로 Java 키 도구와 기업의 프록시 SSL 인증서를 가져온 : 웹 서비스 프록시에서 SSL 인증서 문제

SBT 도구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른 키 스토어에 보입니까? 어떤 아이디어?

나는 브라우저 파일 다운로드에 URL을 붙여 넣기합니다.

단순히 내가 설치 한 SBT 도구를 실행했을 때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나는 그것을 인 IntelliJ 아이디어에 SBT 프로젝트를 만들고 업데이트하려고하면, 그것은 나에게 다른 URL과 같은 오류를 제공합니다. lightbend 활성제를 사용하려고 같은 것.

해결법

  1. ==============================

    1.프록시 뒤에있는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하고 우리가 프록시 서버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자바 신뢰 저장소에 추가 할

    프록시 뒤에있는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하고 우리가 프록시 서버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자바 신뢰 저장소에 추가 할

    cp $JAVA_HOME/jre/lib/security/cacerts <some accessible dir>/
    # Get the certificate of the proxy server and store it in a file-proxy.pem
    keytool -keystore caerts -import -file proxy.pem -alias my_proxy
    # Now we can invoke sbt with following config
    sbt  "-Djavax.net.ssl.trustStore=/path/to/included/proxycert/cacerts" compile
    
  2. ==============================

    2.내가 올바르게 기억, SBT 간접적 기본적으로 truststores을 지정하기위한 자바 시스템 속성을 존중하지 않는 아파치 코 몬즈 HttpClient를 (3.1) 이전 버전을 사용합니다.

    내가 올바르게 기억, SBT 간접적 기본적으로 truststores을 지정하기위한 자바 시스템 속성을 존중하지 않는 아파치 코 몬즈 HttpClient를 (3.1) 이전 버전을 사용합니다.

    나는 세 가지 잠재적 인 솔루션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

  3. ==============================

    3.이 문제를 해결 :

    이 문제를 해결 :

    -Djavax.net.ssl.trustStore = 추가 "C : \ 프로그램 파일 \ 자바 \ jre1.8.0_121 \ lib 디렉토리 \ 보안 \ cacerts에"는 SBT 설정 파일 (sbtconfig)에.

    > JVM 옵션 - - 인 IntelliJ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경우, "SBT 설정"을 클릭> VM 매개 변수와 같은 줄을 추가합니다.

    > LIB - -> 보안 경로는 cacerts 파일 그 JDK 경로에 상주하는 경로입니다.

    웹 서비스 프록시에서 SSL 인증서 문제 :에 설명 된대로 키 스토어 도구를 사용하여 프록시 인증서를 가져올 필요가있다

  4. ==============================

    4.당신은 오래된 자바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바 버전 1.8.0_45-B14를 사용하여이 오류를 가지고있다. Java 버전 11.0.2 + 7 (2018년 10월 16일)로 업데이트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했다.

    당신은 오래된 자바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바 버전 1.8.0_45-B14를 사용하여이 오류를 가지고있다. Java 버전 11.0.2 + 7 (2018년 10월 16일)로 업데이트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했다.

    그냥 참조를 위해 내가 가진 모든 오류 메시지가 있었다 :

    새로운 Java 버전으로 전환 즉시 그것을 해결.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1981320/scala-sbt-and-corporate-proxy-suncertpathbuilderexcep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