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CALA] 내가 IntelliJ에있는 스칼라 식의 유형을 보는 방법

SCALA

내가 IntelliJ에있는 스칼라 식의 유형을 보는 방법

이클립스 스칼라 플러그인은 그 위에 마우스를 올려 쇼 당신에게 변수의 유형을 멋진 기능이 있습니다. 어떻게 IntelliJ에 플러그인과 동일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식을 선택하고 Alt + =를 입력합니다.

    식을 선택하고 Alt + =를 입력합니다.

    당신은 환경 설정에 바로 가기 이동을 변경하려면> 키맵 및 검색 필드에 "입력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전 버전에서, Ctrl + Alt + T. + 그것의 시프트

  2. ==============================

    2.OS X, 나를 위해 그것의 Ctrl 키 + 시프트 + p에서. 이 문제가 해결 제네릭 정확한 유형을 보여줍니다.

    OS X, 나를 위해 그것의 Ctrl 키 + 시프트 + p에서. 이 문제가 해결 제네릭 정확한 유형을 보여줍니다.

  3. ==============================

    3.CTRL / 변수 또는 메소드를 통해 명령 키를 가져가.

    CTRL / 변수 또는 메소드를 통해 명령 키를 가져가.

  4. ==============================

    4.당신은 유형을 볼 수있는 변수 또는 메소드 서명에서 Ctrl + Q를 칠 수있다.

    당신은 유형을 볼 수있는 변수 또는 메소드 서명에서 Ctrl + Q를 칠 수있다.

    어떤 식의보기 유형에 깔끔한 트릭도있다 : 식을 선택하고 편의를 위해 표시 추출 할 표현 유형과 추출 변수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Ctrl + Alt + V.이를 입력합니다.

  5. ==============================

    5.당신은 종류의 일식 등의 인 IntelliJ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 이동

    당신은 종류의 일식 등의 인 IntelliJ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 이동

    File -> Settings -> Languages & Frameworks -> Scala
    

    다음 "MS, 후 마우스 호버에 표시 유형 정보"를 체크하고 원하는 시간 제한을 설정합니다.

    물론 다른 메시지를 제외하고이 작품은 취향을 보인다. 가장 일반적인 존재하면 그냥 발을 작성하고 그것의 유형을보고 싶어 한 경우 꽤 많은 시간 인 "선언은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럼 당신은 (Alt + =) PC 또는 (Ctrl 키 + 시프트 + P) FORMAC에 의지해야합니다.

  6. ==============================

    6.IntelliJ에 2016 년 이후 맥 OS X 10.5은 키 바인딩을 키 바인딩과 함께하는 Ctrl 키 + ⇧ + P입니다.

    IntelliJ에 2016 년 이후 맥 OS X 10.5은 키 바인딩을 키 바인딩과 함께하는 Ctrl 키 + ⇧ + P입니다.

    올드 대답 :

    맥 OS X 10.5 키 바인딩과 맥 OS에서이 있어야하는데 ⌘ + =, 그러나 그 (나에게)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설정에서 (환경 설정> 키맵하고 검색 필드에 "입력 정보"를 입력) 나는 작업에 단축키 Ctrl + ⌘ + T를 추가했다. 이 바로 가기는 잘 작동합니다.

  7. ==============================

    7.당신이 마우스 오버 Command 키를 누른 상태. 참고 : I 표준 키 바인딩과 맥 OS X에서이 테스트. 다른 운영체제 또는 비 표준 키 바인딩은 물론 다를 수 있지만 기능은 확실히있다.

    당신이 마우스 오버 Command 키를 누른 상태. 참고 : I 표준 키 바인딩과 맥 OS X에서이 테스트. 다른 운영체제 또는 비 표준 키 바인딩은 물론 다를 수 있지만 기능은 확실히있다.

  8. ==============================

    8.이 근처에 모여 좋은 팁,하지만 매핑이 키보드 바인딩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맥 OS X 10.5 바인딩에 대한 요약입니다.

    이 근처에 모여 좋은 팁,하지만 매핑이 키보드 바인딩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맥 OS X 10.5 바인딩에 대한 요약입니다.

    참고 : 맥 OS X 10.5 바인딩은 여전히 ​​IntelliJ에 13.1의 기본 아니지만, 정말해야합니다. 그들은 기존의 맥 OS X 바인딩보다 더 기본 OS X의 느낌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환경 설정을 통해이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검색 필드에) "키보드"> 키맵> 키맵 : 맥 OS X 10.5

    (IntelliJ에 13.1 현재)이 가진 실제 사용성 문제는 하나의 요구는 다음의 키를 누른 상태에서 커서를 이동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표현에 이미 커서가있을 때 그것은 또한 이상적으로 다음 Ctrl / ALT / cmd를 누르면 유지 시작 작동합니다. 나는이 그들을 요청해야합니다.

    추신. 나는 그것의 OS X는, 공식적으로,하지 맥 OS X를하게 IntelliJ IDEA는 여전히 키캡에 대한 최소한 옛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알고있다.

  9. ==============================

    9.에서 윈도우. Alt + = 맥. 옵션 + =

    에서 윈도우. Alt + = 맥. 옵션 + =

  10. ==============================

    10.OS X, 변수, 함수 또는 전체 정의, 유형 및 파라미터를 얻기 위해 서명에 J + CTRL 사용. 평가 유형에 대한 사용 Ctrl + Shift + P (이 또한 강조 코드 블록 또는 표현식에서 작동).

    OS X, 변수, 함수 또는 전체 정의, 유형 및 파라미터를 얻기 위해 서명에 J + CTRL 사용. 평가 유형에 대한 사용 Ctrl + Shift + P (이 또한 강조 코드 블록 또는 표현식에서 작동).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858588/how-do-i-view-the-type-of-a-scala-expression-in-intellij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