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rails4 알 수없는 인코딩 이름을 - CP720

RUBY-ON-RAILS

rails4 알 수없는 인코딩 이름을 - CP720

나는 그런 같은 보석 명령을 실행할 때 나는 지금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gem install rubygems-update

오류

while executing gem ... (ArgumentError)
unknown encoding name - CP720

나는 그것을 이리저리 굴리는 때 그래서 나는 몇 가지 중 하나가 1252 인코딩 변경하려면이 명령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견

C:\DevKit> chcp 1252
c:\DevKit> ruby dk.rb init  

나는 그것을 사용 후하지만 난 아직도 내가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참고 : 나는 윈도우를 사용하고 7

해결법

  1. ==============================

    1.이 명령은 (두 번째 명령없이) 나를 위해 그것을 고정;

    이 명령은 (두 번째 명령없이) 나를 위해 그것을 고정;

    chcp 1252
    

    이것은 현재 터미널의 코드 페이지를 변경합니다.

    최신 정보;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가?

    이 루비에서 지원하지 않는 코드 페이지 (인코딩)을 사용하는 일부 다른 자원에서, 이것은 현재 터미널에 의해 발생합니다. 코드 페이지 (720)는 하루에 MS-DOS 백에 의해 사용되는 아랍어 문자, 그리고 그것을 위해 변환 테이블이없는 루비를 보인다.

    난 당신이 라틴 알파벳의 창 1252 문자 인코딩처럼, 루비 이해 뭔가 터미널 코드 페이지를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는이 터미널의 코드 페이지를 변경합니다. 당신이 변경을 영구적하려는 경우, 당신은이 문서에서 설명하지만이 부팅하지 않는 컴퓨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주의로 Regedit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올바른 코드 페이지를 사용하는 터미널을 강제하기위한 더 안전한 방법은 여기에 설명 된대로 배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nodejs를 사용하고 내가 현재 사용하고있어 "nodevars.bat"에 관심이 있다면,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2. ==============================

    2.내 솔루션을 찾을 수 : https://stackoverflow.com/a/26244869/1673761

    내 솔루션을 찾을 수 : https://stackoverflow.com/a/26244869/1673761

    여기에 나를 위해 일한 것입니다 : registry.rb 변형 된 라인 (70) (에서 RailsInstaller \ Ruby2.1.0 \ lib 디렉토리 \ 루비 \ 2.1.0 \는 Win32).

    이 라인 변경

    LOCALE = Encoding.find (Encoding.locale_charmap)

    이것에

    LOCALE = Encoding::UTF_8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815542/rails4-unknown-encoding-name-cp720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