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Heroku가 포스트 그레스 오류 : PGError : 오류 : 관계 "조직이"존재하지 않는 (액티브 :: StatementInvalid)

RUBY-ON-RAILS

Heroku가 포스트 그레스 오류 : PGError : 오류 : 관계 "조직이"존재하지 않는 (액티브 :: StatementInvalid)

나는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이 오류가 발생 Heroku가, 내 레일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데 문제가있어 :

SELECT a.attname, format_type(a.atttypid, a.atttypmod), d.adsrc, a.attnotnull
FROM pg_attribute a LEFT JOIN pg_attrdef d
  ON a.attrelid = d.adrelid AND a.attnum = d.adnum
WHERE a.attrelid = '"organizations"'::regclass
  AND a.attnum > 0 AND NOT a.attisdropped
ORDER BY a.attnum

누구나 어떤 아이디어가? 이것은 내가 다른 애플 리케이션에 년 동안 Heroku가 작업 있었고,이 같은 아무것도 볼 수있다 특히 때문에, 나를 위해 처음이다. 물론, 모든 지역 SQLite는 작동합니다.

해결법

  1. ==============================

    1.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것을 해결하려면 데이터베이스를 재설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것을 해결하려면 데이터베이스를 재설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런 다음, 마이그레이션 내 경우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

  2. ==============================

    2.내가해야 할 일을했을 것을 깨달았 때까지이 같은 문제를 했어 :

    내가해야 할 일을했을 것을 깨달았 때까지이 같은 문제를 했어 :

    heroku rake db:migrate
    

    :)

  3. ==============================

    3.리셋 및 DB : 내 경험에 의하면 페이지를 실행 한 후 (3.1, SEDAR 스택 레일) 당신이있을 마이그레이션은 Heroku가 다시 시작 실행합니다.

    리셋 및 DB : 내 경험에 의하면 페이지를 실행 한 후 (3.1, SEDAR 스택 레일) 당신이있을 마이그레이션은 Heroku가 다시 시작 실행합니다.

  4. ==============================

    4.내 Heroku가 버전 :

    내 Heroku가 버전 :

    heroku --version
    #=> heroku-gem/2.29.0 (x86_64-linux) ruby/1.9.3
    

    위해서하는 것은 당신의 터미널과 실행을 열고 수정합니다 :

    heroku pg:reset DATABASE --confirm YOUR_APP_NAME
    heroku run rake db:setup
    heroku restart
    heroku open
    
  5. ==============================

    5.내 경우, 나는 또한 파괴하고 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했다. 나는 갈퀴 DB를 실행했다 : 마이그레이션을하지 최선을 다하고 마이그레이션 파일 및 어떤 이유는 페이지에 대한 : 리셋이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내 경우, 나는 또한 파괴하고 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했다. 나는 갈퀴 DB를 실행했다 : 마이그레이션을하지 최선을 다하고 마이그레이션 파일 및 어떤 이유는 페이지에 대한 : 리셋이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6. ==============================

    6.당신은 유증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나는 때 업그레이드 2.0이 정확한 문제가 있었다 - 수동으로 마이그레이션 파일을 변경해야합니다.

    당신은 유증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나는 때 업그레이드 2.0이 정확한 문제가 있었다 - 수동으로 마이그레이션 파일을 변경해야합니다.

    https://github.com/plataformatec/devise/wiki/How-To:-Upgrade-to-Devise-2.0-migration-schema-style

  7. ==============================

    7.분명히 내 전체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스크래치를 고정에서 다음 재배치. 나는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분명히 내 전체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스크래치를 고정에서 다음 재배치. 나는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8. ==============================

    8.내 경우, 증상은 동일하지만, 근본 원인과 치료는 다소 차이가 밝혀졌다. 이에 소요되는 시간. 희망이 게시물은 다른 사람에게 그 시간을 절약 할 수! 내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

    내 경우, 증상은 동일하지만, 근본 원인과 치료는 다소 차이가 밝혀졌다. 이에 소요되는 시간. 희망이 게시물은 다른 사람에게 그 시간을 절약 할 수! 내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

    모든 SQLite는 로컬 벌금을 실행하지만 Heroku가에서 같은 PG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 ActiveScaffold 밝혀 든 때문에 위의 유사한 오류에 성공적으로 실행 레이크 작업에서 Heroku가 푸시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또는 유사한 : 당신은 당신이 실행하려고하면 같은 오류가 캐시 (22)를 얻을 수 있도록 Heroku가이 DB를 긁어.

    수정 프로그램을 지금 :

  9. ==============================

    9.나는 내 로컬 컴퓨터에서이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는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포함, 가능한 생산에 가깝게 내 로컬 설정을 유지합니다. 어쨌든 내 프로덕션 데이터베이스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내가 사용 그래서, 내 문제는 시험에 있었다 밝혀졌다 : 레이크 DB를 : 테스트 :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나는 내 로컬 컴퓨터에서이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는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포함, 가능한 생산에 가깝게 내 로컬 설정을 유지합니다. 어쨌든 내 프로덕션 데이터베이스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내가 사용 그래서, 내 문제는 시험에 있었다 밝혀졌다 : 레이크 DB를 : 테스트 :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10. ==============================

    10.

    rake db:drop
    rake db:create
    rake db:migrate
    
  11. ==============================

    11.나는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 Heroku가이 갈퀴 DB를 실행 실행 : 리셋을하고 Heroku가이 갈퀴 DB를 실행 마이그레이션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난 그냥 문제를 해결하는 적절한 마이그레이션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했다고 생각한다.

    나는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 Heroku가이 갈퀴 DB를 실행 실행 : 리셋을하고 Heroku가이 갈퀴 DB를 실행 마이그레이션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난 그냥 문제를 해결하는 적절한 마이그레이션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했다고 생각한다.

  12. ==============================

    12.이 오류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내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그러나, 문제는 내가 마이그레이션을 실행하기 전에 내가 응용 프로그램의 로그 아웃하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 이 경로에가는 그래서 :  http://name_of_my_app.herokuapp.com/logout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오류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내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그러나, 문제는 내가 마이그레이션을 실행하기 전에 내가 응용 프로그램의 로그 아웃하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 이 경로에가는 그래서 :  http://name_of_my_app.herokuapp.com/logout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3. ==============================

    13.대답을 통해 선별의 시간 후, 나는 당신이 지정할 때 실현

    대답을 통해 선별의 시간 후, 나는 당신이 지정할 때 실현

    rails new MYAPP -database POSTGRESQL
    

    내 데이터베이스가 Heroku가 최대 누르지 않고, 점점 결코 그래서는 전체 / DB / 디렉토리를 무시하고 .gitignore 파일을 변경합니다. 주의를 제거하거나 밀어 경우 적어도 거기에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없습니다.

  1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450930/heroku-postgres-error-pgerror-error-relation-organizations-does-not-exis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