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Heroku가 거부 밀어, 더 세다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감지되지

RUBY-ON-RAILS

Heroku가 거부 밀어, 더 세다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감지되지

나는 레일 3.1.3와 레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거야 :

git init
git remote add heroku <my heroku repo>
git add .
git commit -a -m "First commit"
git push heroku master

를 얻었다 :

Counting objects: 102, done.
Delta compression using up to 4 threads.
Compressing objects: 100% (86/86), done.
Writing objects: 100% (102/102), 315.47 KiB, done.
Total 102 (delta 3), reused 0 (delta 0)

**-----> Heroku receiving push
 !     Heroku push rejected, no Cedar-supported app detected**

To git@heroku.com:electric-dusk-3217.git
 ! [remote rejected] master -> master (pre-receive hook declined)
error: failed to push some refs to <my heroku rep>

해결법

  1. ==============================

    1.나는 비슷한 문제를했지만, 장고 (잘못 "requirements.txt"라는). 나는 당신이 Heroku가이 앱 (및 유형)를 식별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주요 파일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의이 오류를 얻을 때, 여기에 다른 답변을 일반화 생각합니다.

    나는 비슷한 문제를했지만, 장고 (잘못 "requirements.txt"라는). 나는 당신이 Heroku가이 앱 (및 유형)를 식별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주요 파일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의이 오류를 얻을 때, 여기에 다른 답변을 일반화 생각합니다.

  2. ==============================

    2.문제는 내 "가 Gemfile이"라는 것을했다 "gemfile"

    문제는 내 "가 Gemfile이"라는 것을했다 "gemfile"

  3. ==============================

    3.이 오류 메시지로 실행,하지만 내 문제는 내 레일 애플 리케이션 내 자식의 repo의 루트 디렉토리에 아니 었습니다. 내가 루트 디렉토리에 파일을 이동 한 후, 모든 일했다.

    이 오류 메시지로 실행,하지만 내 문제는 내 레일 애플 리케이션 내 자식의 repo의 루트 디렉토리에 아니 었습니다. 내가 루트 디렉토리에 파일을 이동 한 후, 모든 일했다.

  4. ==============================

    4.Heroku가 특정 프로젝트 파일을 찾고 의해 지원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감지합니다. 언어에 대한 요구 사항을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Heroku가 특정 프로젝트 파일을 찾고 의해 지원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감지합니다. 언어에 대한 요구 사항을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5. ==============================

    5.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하지만 ... 나는 그것에 대해 잊고 다음 Heroku가에 사용자 정의 BUILDPACK를 설치 한 후이 같은 오류 메시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내가 Heroku가에 배포에 가서 다음 번에 나는 보았다 :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하지만 ... 나는 그것에 대해 잊고 다음 Heroku가에 사용자 정의 BUILDPACK를 설치 한 후이 같은 오류 메시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내가 Heroku가에 배포에 가서 다음 번에 나는 보았다 :

    -----> Fetching custom git buildpack... done
    
     !     Push rejected, no Cedar-supported app detected
    

    수정 체크로했다 :

     heroku config
    

    그리고, 나는 바르 내가 함께 설정 해제 할 수 있던 BUILDPACK_URL라는이 발견 :

    heroku config:unset BUILDPACK_URL
    

    ... 그리고 짜잔!

  6. ==============================

    6.또 다른 원인 : 비 마스터 브랜치에서 작업하는 동안 나는, 주인을 밀어했다. 내 마스터 분기 requirements.txt하지 않았다.

    또 다른 원인 : 비 마스터 브랜치에서 작업하는 동안 나는, 주인을 밀어했다. 내 마스터 분기 requirements.txt하지 않았다.

    나는 마스터에서 밀어 싶지 않았지만, Heroku가 단지 마스터 지점에주의를 지불한다. 이 솔루션은에게 Heroku의 마스터 분기로 내 로컬 분기를 밀어했다 :

    git push heroku local_branch:master
    
  7. ==============================

    7.레일이 오류의 또 다른 원인은 애플 리케이션 :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Gemfile.lock 파일에서 자식 병합 충돌을 제거하지 않은 경우이 배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레일이 오류의 또 다른 원인은 애플 리케이션 :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Gemfile.lock 파일에서 자식 병합 충돌을 제거하지 않은 경우이 배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8. ==============================

    8.저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Gemfile"는 ".gitignore"에 포함하고, 따라서 배치 부분 없었다. Heroku가 레일 프로젝트 Gemfile을 필요로한다.

    저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Gemfile"는 ".gitignore"에 포함하고, 따라서 배치 부분 없었다. Heroku가 레일 프로젝트 Gemfile을 필요로한다.

  9. ==============================

    9.내 Gemfile에 대한 피상적 인 변경을하고 recommitting하여이 고정. 어떤 이유로 그것은 마지막 커밋 내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내 Gemfile에 대한 피상적 인 변경을하고 recommitting하여이 고정. 어떤 이유로 그것은 마지막 커밋 내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10. ==============================

    10.여기 같은 문제를 만났다. 다음과 같은 내 검사 : 확인 "시작 감독"1. 만들기 로컬 잘 작동합니다. 2. 만들기는 확실히 하나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Heroku 계정에 생성합니다. 도움을 바랍니다.

    여기 같은 문제를 만났다. 다음과 같은 내 검사 : 확인 "시작 감독"1. 만들기 로컬 잘 작동합니다. 2. 만들기는 확실히 하나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Heroku 계정에 생성합니다. 도움을 바랍니다.

  11. ==============================

    11.나는 RailsTutorial.org의 단계를 수행하고이 오류가 나타났다. 이 게시물에 대한 답변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자습서와 함께 다른 사람의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수 있도록 나를 위해 일한 유일한 일이라고이 대답을 주도한다는이 댓글을 보았다.

    나는 RailsTutorial.org의 단계를 수행하고이 오류가 나타났다. 이 게시물에 대한 답변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자습서와 함께 다른 사람의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수 있도록 나를 위해 일한 유일한 일이라고이 대답을 주도한다는이 댓글을 보았다.

  12. ==============================

    12.이 문제가 (단지 HTML, CSS와 JS) 정적 파일을 기반으로 프로젝트에 나타나면 이는이적인 지침을 따르도록 권장합니다 : https://discussion.heroku.com/t/push-rejected-no-cedar-supported-app-detected/640/3

    이 문제가 (단지 HTML, CSS와 JS) 정적 파일을 기반으로 프로젝트에 나타나면 이는이적인 지침을 따르도록 권장합니다 : https://discussion.heroku.com/t/push-rejected-no-cedar-supported-app-detected/640/3

  13. ==============================

    13.또한 장고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었다. 파일 이름 및 기타 설정 : 모든 괜찮을 것 같았다.

    또한 장고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었다. 파일 이름 및 기타 설정 : 모든 괜찮을 것 같았다.

    따라서 장고 응용 프로그램을 거부 - 문제는 Heroku가에 Node.js를 위해 정의 된 BUILDPACK_URL 설정이 있었다 콘솔이었다.

  1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361475/heroku-push-rejected-no-cedar-supported-app-detect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