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60 초 안정 파이어 접속을 얻을 수없는 (127.0.0.1:7055)

RUBY-ON-RAILS

60 초 안정 파이어 접속을 얻을 수없는 (127.0.0.1:7055)

RSpec에 테스트를 실행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를 얻기

최신 루비 (1.9.2)와 파이어 폭스 (6.0)을 사용하여

RSpec에 레일, 카피 바라와 여러 가지 다른 보석을 사용하지만, 그들은 보이지 않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다른 환경 (리눅스)에 벌금을 실행합니다.

해결법

  1. ==============================

    1.[업데이트 -이 캔은 여전히 ​​2015 년에이 문제에 대한 수정 될 (나를 위해이었다) | mdurrant |]

    [업데이트 -이 캔은 여전히 ​​2015 년에이 문제에 대한 수정 될 (나를 위해이었다) | mdurrant |]

    나는 최근에이 문제를 건너 왔어요.

    당신은 올바른 셀레늄 webdriver을 가지고 카피 바라의 V1.0.1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확실히 내가 추가 할 :

    gem 'selenium-webdriver', '2.25.0'
    

    내 Gemfile한다.

    중요 사항: 셀레늄 webdriver 보석이 업데이트되며, 새 버전은 파이어 폭스 이후의 모든 버전에 대해 발표했다. 현재 버전 2.25.0은 파이어 폭스 15 지원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2. ==============================

    2.나는 우분투 파이어 폭스 (10)와 함께 작동하도록 가져올 수 없습니다. 크롬으로 전환하면 도움이되었다.

    나는 우분투 파이어 폭스 (10)와 함께 작동하도록 가져올 수 없습니다. 크롬으로 전환하면 도움이되었다.

    크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spec_helper.rb :

    Capybara.register_driver :selenium_chrome do |app|   
      Capybara::Selenium::Driver.new(app, :browser => :chrome)
    end
    

    귀하의 사양에 :

    Capybara.current_driver = :selenium_chrome
    ... tests ...
    Capybara.use_default_driver
    
  3. ==============================

    3.파이어 폭스 (12)이 발생하는 사람의 경우, 현재의 셀레늄 webdriver (2.21) FF12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내가 찾은 유일한 해결책은 셀레늄 webdriver는 FF12 지원과 함께 업데이트 될 때까지, 파이어 폭스 Firefox를 다운 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계속 사용하는 것입니다.

    파이어 폭스 (12)이 발생하는 사람의 경우, 현재의 셀레늄 webdriver (2.21) FF12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내가 찾은 유일한 해결책은 셀레늄 webdriver는 FF12 지원과 함께 업데이트 될 때까지, 파이어 폭스 Firefox를 다운 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계속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파이어 폭스 패키지를 선택하여 시냅스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여 수행하고, 클릭 패키지 메뉴> 강제 버전> 이전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당신이 시냅스가없는 경우, 당신이 그것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apt-get을 시냅스 설치합니다.

    업데이트 : 파이어 폭스 12 지원은 2.22에 첨가하고 FF13 지원은 2.23에서 추가되었다

  4. ==============================

    4.사양은 머리가없는 서버에서 실행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이 오류가 발생했다. 이에 브라우저 렌더링하기위한 표시가 없다는 것을 의미했다.

    사양은 머리가없는 서버에서 실행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이 오류가 발생했다. 이에 브라우저 렌더링하기위한 표시가 없다는 것을 의미했다.

    이 문서에서는 가상 X 서버 (X 가상 프레임 버퍼)를 사용하여 제안합니다. 이 브라우저는 가상 화면에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과 같이 설치합니다 :

    sudo apt-get install xvfb
    sudo apt-get install x11-xkb-utils
    sudo apt-get install xfonts-100dpi xfonts-75dpi xfonts-scalable xfonts-cyrillic
    

    그런 다음 앞의 명령 Xvfb가-실행과 사양을 실행합니다.

    xvfb-run bundle exec rake spec:features
    

    이 위의 문서에 저를 리드 SO의 대답을했다. 또한 대체 수단 Xvfb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

    5.나는 셀레늄 webdriver는 (이미 사용할 수있는 최신 버전이었다) 도움이되지 않았다 업데이트,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셀레늄 webdriver는 (이미 사용할 수있는 최신 버전이었다) 도움이되지 않았다 업데이트,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내가 SSH 세션에서 내 스크립트를 실행하려고하고, $ DISPLAY가 설정되지 않았 음을 밝혀졌습니다.

    문제는 고정되었다 :

    export DISPLAY=:0
    

    SSH 세션에서 내 루비 스크립트를 시작하기 전에 (사용이 변수에 둘 필요가 무엇인지 찾기 위해 X 세션에 터미널에서 $ DISPLAY를 에코).

  6. ==============================

    6.

    bundle update selenium-webdriver
    
  7. ==============================

    7.내 응용 프로그램의 Gemfile에 'Launchy에'보석 추가 FF13.0, 카피 바라 및 셀레늄 v1.8.24로했다.

    내 응용 프로그램의 Gemfile에 'Launchy에'보석 추가 FF13.0, 카피 바라 및 셀레늄 v1.8.24로했다.

  8. ==============================

    8.이것은 단지 모두가 위의 한 말의 반복이다. 내 gemfile를 확인하고 그 다음에 '번들 갱신'을 실행하고 일에 '셀레늄 webdriver는'어떤 한계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확인했다.

    이것은 단지 모두가 위의 한 말의 반복이다. 내 gemfile를 확인하고 그 다음에 '번들 갱신'을 실행하고 일에 '셀레늄 webdriver는'어떤 한계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확인했다.

    나는 ubuntux64 및 Windows 8의 x64에있어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263564/unable-to-obtain-stable-firefox-connection-in-60-seconds-127-0-0-17055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