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3.2 레일 : Heroku가 푸시 거부, 더 세다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감지되지

RUBY-ON-RAILS

3.2 레일 : Heroku가 푸시 거부, 더 세다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감지되지

레일 여기에 초보자. 나는 Heroku가 내 레일 3.1 / 루비 1.9.3-P0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및 Heroku가에 따라 모든 단계를 따라했습니다. 하지만 난에 계속 실행 :

Heroku가 거부 밀어, 더 세다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감지되지

나는 모든이 질문에 제안했지만 지금까지 실패를 시도했습니다.

해결법

  1. ==============================

    1.나는 비슷한 거부가 발생했습니다. 무엇 나를 위해 일하면 .git 파일을 다시 초기화했다.

    나는 비슷한 거부가 발생했습니다. 무엇 나를 위해 일하면 .git 파일을 다시 초기화했다.

    명령 줄에서 시도 :

    rm -rf .git
    git init
    git add .
    git commit -am "Reinitialize"
    heroku create --stack cedar
    git push heroku master
    
  2. ==============================

    2.나는 유무 그냥 내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했다. 당신이 문서를 확인하면, 삼나무 스택의 루트 디렉토리에 Gemfile을 검색합니다. 내 경우, 루트 디렉토리는 오직 내부의 Gemfile 내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폴더를했다.

    나는 유무 그냥 내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했다. 당신이 문서를 확인하면, 삼나무 스택의 루트 디렉토리에 Gemfile을 검색합니다. 내 경우, 루트 디렉토리는 오직 내부의 Gemfile 내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폴더를했다.

    그럼, 당신이해야 할 것은이 폴더 안에 새로운 자식의 repo를 초기화하고 리모컨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

    $ cd my_app_folder
    $ git init
    $ git add .
    $ git commit -m "Heroku commit"
    $ git remote add heroku git@heroku.com:my-app-in-heroku.git
    $ git push heroku master
    

    그리고 당신은 완료!

  3. ==============================

    3.나는이 오류가 발생할 때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나는이 오류가 발생할 때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실수로 버전 관리로 레일 응용 프로그램의 상위 디렉토리를 넣어합니다. 이 상위 디렉토리 안에 .git 디렉토리를 삭제하고 새 저장소하지만 레일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에서이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4. ==============================

    4.시험

    시험

    $ git init
    $ git add .
    $ git commit -m "Change to something"
    

    그런 다음 실행

    git push heroku master
    
  5. ==============================

    5.내가 전에이 문제를 몇 시간을 발생하고 내가 Heroku가에 원격 지사를 밀어려고 때문이었다.

    내가 전에이 문제를 몇 시간을 발생하고 내가 Heroku가에 원격 지사를 밀어려고 때문이었다.

    사용하는 대신,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git push heroku master
    

    내가 사용 :

    git push heroku my-branch:master
    

    이 Heroku가의 마스터 지점에 자식 저장소에 원격 지사 내-분기를 푸시합니다.

  6. ==============================

    6.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 내 파일 구조는 Heroku가가 (.git는 Gemfile와 같은 수준에 있어야합니다) 무엇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Rails_Code 폴더를 제거하고 일했다.

    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 내 파일 구조는 Heroku가가 (.git는 Gemfile와 같은 수준에 있어야합니다) 무엇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Rails_Code 폴더를 제거하고 일했다.

    Project\
             .git
             Rails_Code\
                         Gemfile
                         etc...
    
  7. ==============================

    7.같은 상황, 마찬가지로 위 말했다 @petwho

    같은 상황, 마찬가지로 위 말했다 @petwho

    "있는지 확인 Gemfile은 Rails 애플리케이션의 루트 디렉토리에 존재한다. Heroku가 배포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유형을 결정하는 데 사용합니다."

    내 경우에는, 어떻게 든 내 Gemfiles 및 Gemfile.lock는 무시되고 있었다. 내가 GitHub의에이 옵션을 선택하면 .gitignore 내 gemfiles을 무시했기 때문에 때문에 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밀어 더 Gemfile의 존재가 없었다.

    gitignore에서 내 gemfiles를 제거한 후, 나는 Heroku가 푸시 모든 것이 원활하게 작동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305370/rails-3-2-heroku-push-rejected-no-cedar-supported-app-detect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