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베스트 루비 레일 웹 소켓 도구 [폐쇄]

RUBY-ON-RAILS

베스트 루비 레일 웹 소켓 도구 [폐쇄]

나는 레일 3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난 (페이스 북 같은) 알림을 추가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 패드와 같은 지원 장치에 대한 웹 소켓을 사용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난 쉬운에 좋은 도구를 찾을 레일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나는 Pusherapp을 찾았지만, 그들은 가격이 압도하고 있으며, 또한 내가 타사 회사 내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현명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이 필요합니다 :

해결법

  1. ==============================

    1.당신은 일반 웹 소켓 구현을 검색하는 경우, EM은 - 웹 소켓은 아마 최고입니다. 당신이 (기존 전화 나 아이폰 3G와 같은) 비 플래시 대체에 대한 지원을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Socket.IO 랙을 시도해야합니다.

    당신은 일반 웹 소켓 구현을 검색하는 경우, EM은 - 웹 소켓은 아마 최고입니다. 당신이 (기존 전화 나 아이폰 3G와 같은) 비 플래시 대체에 대한 지원을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Socket.IO 랙을 시도해야합니다.

    Socky와 저거넛 : 푸셔 같은 완벽한 기능 구현을 위해 (인증 및 채널) 두 개의 오픈 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ocky는 순수 루비 사용하여 프로젝트 EM-웹 소켓 (푸셔 같은)이며 레일에 대한 몇 가지 좋은 도구가 있습니다. 반면에 돌격 전차는 (. 기압 많은 사용자) 많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버전의 Node.js를에 다시 (클라이언트는 여전히 루비 기반)와 레디 스를 필요로했다. 모두 잘 작동합니다.

  2. ==============================

    2.페이를 살펴 보자.

    페이를 살펴 보자.

  3. ==============================

    3.EM-웹 소켓은 아마 최고의 루비 구현입니다. 사실, Pusherapp는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EventMachine와 통합됩니다.

    EM-웹 소켓은 아마 최고의 루비 구현입니다. 사실, Pusherapp는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EventMachine와 통합됩니다.

    여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입니다.

  4. ==============================

    4.당신의 필요를 충족하지만 약간 더 난해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은 JRuby에서의 appservers 중 하나에 가서 자바 중 하나가 구현을 WebSocket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부두는 (트리니다 드의 기본) 최고의 WebSocket을 사용할 지원할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다른 옵션은 (정말 멋진 인) 메시지 엔드 포인트에 대한 웹 소켓 래퍼와 메시징 서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로서, Torquebox (전용 JRuby를은 / 애플리케이션 서버 난간)을 내장하고 차례로 WebSocket을위한 지원이 HornetMQ, 지원.

    당신의 필요를 충족하지만 약간 더 난해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은 JRuby에서의 appservers 중 하나에 가서 자바 중 하나가 구현을 WebSocket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부두는 (트리니다 드의 기본) 최고의 WebSocket을 사용할 지원할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다른 옵션은 (정말 멋진 인) 메시지 엔드 포인트에 대한 웹 소켓 래퍼와 메시징 서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로서, Torquebox (전용 JRuby를은 / 애플리케이션 서버 난간)을 내장하고 차례로 WebSocket을위한 지원이 HornetMQ, 지원.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67268/best-ruby-on-rails-websocket-too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