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당신은 소스없이 레일 응용 프로그램에 루비를 배포 할 수 있습니까?

RUBY-ON-RAILS

당신은 소스없이 레일 응용 프로그램에 루비를 배포 할 수 있습니까?

이 소스 코드없이 생산 사용을 위해 RoR에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나는 SO에이 게시물을 본 적이 있지만 내 상황은 약간의 다릅니다. 이것은 약간의 단서를 가진 사람들에 의해 관리 응용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난 아직 고객 끝에 아파치 / 잡종 / MySQL의 설치를 필요로 시원 해요 그래서. 소스 보호하기위한 내가 정말 원하는 건이다. (: Helpspot 예) 인코딩은 PHP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는 갈 수있는 인기있는 방법을 보인다.

나는 이러한 잠재적 인 해결책을 발견했습니다 :

나는 잠재적 JRuby를를 사용하고이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이 될 수 바이트 코드를 배포하는 것을 들었지만, 나는 확실히 관여 무슨 아니에요, 그래서 나는 JRuby를 사용 적이 없어요.

사람이 어떤 아이디어 및 / 또는 알려진 예제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이상적으로 나뿐만 아니라 자동화 된 빌드 시나리오의 일종을 가지고 싶네요.

해결법

  1. ==============================

    1.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지금 JRuby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배경 : 우리 회사 (BitRock)는 많은 독점 상용 오픈 소스 공급 업체와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함께 웹 서버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 (아파치, 톰캣)와 PHP, Java 또는 루비를 기반으로 자신의 서버 소프트웨어를 패키지 도움으로 언어 런타임 및 데이터베이스 (일반적으로 포스트 그레스, MySQL의) 자체 포함, 쉬운 설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 레일 기반의 사람 (당신이 언급 HelpSpot 포함) PHP 기반으로 고객의 수가 많다. 의 RoR 고객의 경우 표준은 어떤 경우에 우리는 또한 네이티브 루비 인터프리터를 번들 있지만 아직 JRuby를 포팅되지 않은 라이브러리에 의존하는 특정 스크립트를 실행하기 위해 함께 톰캣이나 글래스 피시와 JRuby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에없는 코어) . JRuby를 빠르게 성숙하고 많은 경우에 실제로 빨리 정규 루비보다 자신의 코드를 실행합니다. 또한 JRuby를에 코드를 포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당신이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 할 필요가 있음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무료로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JRuby를 스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지금 JRuby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배경 : 우리 회사 (BitRock)는 많은 독점 상용 오픈 소스 공급 업체와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함께 웹 서버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 (아파치, 톰캣)와 PHP, Java 또는 루비를 기반으로 자신의 서버 소프트웨어를 패키지 도움으로 언어 런타임 및 데이터베이스 (일반적으로 포스트 그레스, MySQL의) 자체 포함, 쉬운 설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 레일 기반의 사람 (당신이 언급 HelpSpot 포함) PHP 기반으로 고객의 수가 많다. 의 RoR 고객의 경우 표준은 어떤 경우에 우리는 또한 네이티브 루비 인터프리터를 번들 있지만 아직 JRuby를 포팅되지 않은 라이브러리에 의존하는 특정 스크립트를 실행하기 위해 함께 톰캣이나 글래스 피시와 JRuby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에없는 코어) . JRuby를 빠르게 성숙하고 많은 경우에 실제로 빨리 정규 루비보다 자신의 코드를 실행합니다. 또한 JRuby를에 코드를 포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당신이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 할 필요가 있음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무료로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JRuby를 스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2. ==============================

    2.당신이 소스를 공개하는 경우, 난독 화하거나, 앱 불법 복제됩니다. 예를 들어, 민트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무엇을 당신에게있는 거 건물에 따라 다르지만 당신은 당신이 종류의 하이브리드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해제하는 것이 더 낫다 찾을 수 있습니다 : A는 잘 정의 된 API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하고 구성 요소가 고객의 서버에서 실행됩니다. 긴 서버 측에서 제품의 삶의 진정한 가치로, 당신은 당신의 코드를 당황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수정되지 않은 소스 코드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또한 당신에게, 실행하는 클라이언트에 도달, PHP보다는 루비를 말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참조, 예를 들어, Google 웹 로그 분석, HopToad, 스카우트, 등, 등

    당신이 소스를 공개하는 경우, 난독 화하거나, 앱 불법 복제됩니다. 예를 들어, 민트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무엇을 당신에게있는 거 건물에 따라 다르지만 당신은 당신이 종류의 하이브리드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해제하는 것이 더 낫다 찾을 수 있습니다 : A는 잘 정의 된 API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하고 구성 요소가 고객의 서버에서 실행됩니다. 긴 서버 측에서 제품의 삶의 진정한 가치로, 당신은 당신의 코드를 당황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수정되지 않은 소스 코드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또한 당신에게, 실행하는 클라이언트에 도달, PHP보다는 루비를 말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참조, 예를 들어, Google 웹 로그 분석, HopToad, 스카우트, 등, 등

  3. ==============================

    3.당신은 할 수 있지만, 역 엔지니어링 또는 수정에서 누군가를 방지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 나는 비슷한 펄을 obfusticate 시도하고 어떻게 효과적으로 우회 할 수있는 디버거과 노력의 오분에 대한 기사가 있었다 기억한다.

    당신은 할 수 있지만, 역 엔지니어링 또는 수정에서 누군가를 방지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 나는 비슷한 펄을 obfusticate 시도하고 어떻게 효과적으로 우회 할 수있는 디버거과 노력의 오분에 대한 기사가 있었다 기억한다.

  4. ==============================

    4.당신이 RubyEncoder의 전달을 위해 기다릴 수 있다면, 나는 ZenObfuscate이 가장 유망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소스 코드를 일부 수정이 필요할 수 있지만, 그들은 자신의 사이트에이 말을합니까 :

    당신이 RubyEncoder의 전달을 위해 기다릴 수 있다면, 나는 ZenObfuscate이 가장 유망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소스 코드를 일부 수정이 필요할 수 있지만, 그들은 자신의 사이트에이 말을합니까 :

    물론, $ 2500 (또는 그 이상)을 위해, 당신은 완벽하게 지원하여 코드베이스를 만들어 주겠다고 컴파일러에 몇 개조하면 되겠 어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것입니다. 이 대화에서 그들을 참여 가치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5. ==============================

    5.당신은이에 대한 JRuby를 사용 예제로 ThoughtWorks의 스튜디오에서 어울려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루비 레일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JRuby를을 사용하여 실행합니다. 그들은 부하 암호화 .rb 파일에 JRuby를 사용자 정의했습니다.

    당신은이에 대한 JRuby를 사용 예제로 ThoughtWorks의 스튜디오에서 어울려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루비 레일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JRuby를을 사용하여 실행합니다. 그들은 부하 암호화 .rb 파일에 JRuby를 사용자 정의했습니다.

  6. ==============================

    6.JumpBox를 살펴 보자.

    JumpBox를 살펴 보자.

    나는 주제에 그들과 대화를 했어, 그들은 레일 애플 리케이션 곧 작동하는 솔루션을 갖고있는 것 같다.

  7. ==============================

    7.방금 RubyScript2Exe 같은 실행하여 무언가로 루비 코드를 "컴파일"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방금 RubyScript2Exe 같은 실행하여 무언가로 루비 코드를 "컴파일"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은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었던 것처럼 단지 하나의 실행 파일로 통역 스크립트를 패키지 경우에도 같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9553/can-you-distribute-a-ruby-on-rails-application-without-sour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