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경고 : PATH에서 안전하지 않은 세계 쓰기 가능한 디렉토리 / usr / 지방 / 빈 모드 040777

RUBY-ON-RAILS

경고 : PATH에서 안전하지 않은 세계 쓰기 가능한 디렉토리 / usr / 지방 / 빈 모드 040777

내가이 명령을 실행할 때마다 서버를 레일 :

여기 솔루션을 검색하고는 입력했다 : chmod를 / usr / 지방 / 빈 이동-w

그러나 나는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나는 그런데 OS의 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루트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이미 관리자로 로그인 관리 사용자가 아닌 경우. 그런 다음 'sudo는'사용 권한을 변경합니다 :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루트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이미 관리자로 로그인 관리 사용자가 아닌 경우. 그런 다음 'sudo는'사용 권한을 변경합니다 :

    sudo chmod go-w /usr/local/bin
    

    물론, 그건 당신이 더 이상 통해 'sudo는'제외 / usr / 지방 / 빈에서 재료를 설치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아마 어쨌든 일을 할 수 없습니다.

  2. ==============================

    2.이 경로 (부모 포함) 디렉토리가 세계 쓸 수 있는지 루비 검사를 보인다 - 여기에서라도 10.6.8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아무것도를 만든 없었다 나의 경우에, / usr / 지방 / 빈 존재가 아니었다.

    이 경로 (부모 포함) 디렉토리가 세계 쓸 수 있는지 루비 검사를 보인다 - 여기에서라도 10.6.8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아무것도를 만든 없었다 나의 경우에, / usr / 지방 / 빈 존재가 아니었다.

    그래서 내가해야 할 일을했을

    sudo chmod 775 /usr/local
    

    경고를 제거하는.

    여기에 질문이 아닌 루트를 수행합니다 맥 OS에서 휠 프로세스는 / usr / 지방에서 아무것도 만들 필요가?

  3. ==============================

    3.시도 : sudo는은 chmod를 / usr / 지방 / 빈 이동-w

    시도 : sudo는은 chmod를 / usr / 지방 / 빈 이동-w

    는 / usr / 지방 / bin 디렉토리가 루트 (즉, 관리자) 계정을 소유하고, 당신이 그것을 쓸 수 있도록 경우에도, 당신은에 대한 사용 권한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Sudo 명령 수단은 "루트로 다음 명령을 실행"및 시스템 환경 설정 대화 상자에서 그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처럼 많이 작동합니다.

  4. ==============================

    4.나는 OSX에서 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수리 권한에 디스크 유틸리티를 실행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피터 Nixey에 동의 : 내 3G 동글을 설치하거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때 내 경우가 발생합니다. 권한을 복구하는 것은 이후에 문제를 해결합니다.

    나는 OSX에서 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수리 권한에 디스크 유틸리티를 실행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피터 Nixey에 동의 : 내 3G 동글을 설치하거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때 내 경우가 발생합니다. 권한을 복구하는 것은 이후에 문제를 해결합니다.

  5. ==============================

    5.산 사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한 일은 / usr / 지방을 찾아이었고, 정보를 가져옵니다. 그것에 공유 및 사용 권한이 있습니다. 확실히 유일한 사용자와 관리자에게 읽기 및 쓰기 권한이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사람은 읽기 전용 액세스를 가져야한다. 그건 내 문제를 분류.

    산 사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한 일은 / usr / 지방을 찾아이었고, 정보를 가져옵니다. 그것에 공유 및 사용 권한이 있습니다. 확실히 유일한 사용자와 관리자에게 읽기 및 쓰기 권한이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사람은 읽기 전용 액세스를 가져야한다. 그건 내 문제를 분류.

    그것의 일반적으로 도움도 당신의 실행 디스크 유틸리티 및 수리 권한입니다.

  6. ==============================

    6.나는 755를 만들었 그래서 여기에 같은, 분명히 내 / usr / 지방 폴더가 세계 쓰기이었다

    나는 755를 만들었 그래서 여기에 같은, 분명히 내 / usr / 지방 폴더가 세계 쓰기이었다

    # chmod 755 /usr/local
    

    또한 내가 사용했던 화웨이 모바일 동글뿐만 아니라 / usr / 지방에서 세계 쓰기 가능한 디렉토리를 설치 한 것으로 나타났다

  7. ==============================

    7.당신은 OSX를 실행하고 자주를 받고있는 경우,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좋은 일이 내장 OSX 권한 고정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디렉토리의 모드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뭔가 다른했고, 다른 디렉토리가 아니라 overgenerous 권한이 있는지 기회가있다 -이 도구는 그들에게 좋은 보안 아이디어 공장 기본값으로, 모든 백업 초기화됩니다. 바로이 과정에 대한 애플 stackextange에 좋은 가이드가 있습니다.

    당신은 OSX를 실행하고 자주를 받고있는 경우,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좋은 일이 내장 OSX 권한 고정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디렉토리의 모드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뭔가 다른했고, 다른 디렉토리가 아니라 overgenerous 권한이 있는지 기회가있다 -이 도구는 그들에게 좋은 보안 아이디어 공장 기본값으로, 모든 백업 초기화됩니다. 바로이 과정에 대한 애플 stackextange에 좋은 가이드가 있습니다.

  8. ==============================

    8.심지어 나는 비슷한 문제를 가로 질러왔다. 나는 우분투 (12)에 KDE를 사용하고 난 실수로 그룹에 대한 권한 및 기타 변경했다 폴더 내 집 주변에서 재생하는 동안 "볼 수 있으며 내용을 수정"한 다음 속성을 내 홈 폴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을 잊었다.

    심지어 나는 비슷한 문제를 가로 질러왔다. 나는 우분투 (12)에 KDE를 사용하고 난 실수로 그룹에 대한 권한 및 기타 변경했다 폴더 내 집 주변에서 재생하는 동안 "볼 수 있으며 내용을 수정"한 다음 속성을 내 홈 폴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을 잊었다.

    내 경고했다 :

    warning: Insecure world writable dir /home/my_home_folder in PATH, mode 040777
    

    그래서 내 경우는 홈 폴더이었다. 나는 권한의 변경을 취소 한 않았고 내 테스트를 실행하기 위해 레일 서버 또는 레이크 작업을 실행할 때 그 경고를 받고 중단했다.

  9. ==============================

    9.당신은 실행해야

    당신은 실행해야

    sudo chmod o-w -R /usr/local 
    
  10. ==============================

    10.나는 또한 / usr / 지방 / 빈 모두 똑같은 문제에 봉착하고 / 등 / OSX 눈 lepard.Even에의 sudoers 내가 관리자로하고, 단자를 통해 사용 권한을 변경하려고 기록, 여전히 "라는 작동하지 "허용. 그리고 나는 이러한 폴더의 권한을 얻기 위해 다음과 같은했다.

    나는 또한 / usr / 지방 / 빈 모두 똑같은 문제에 봉착하고 / 등 / OSX 눈 lepard.Even에의 sudoers 내가 관리자로하고, 단자를 통해 사용 권한을 변경하려고 기록, 여전히 "라는 작동하지 "허용. 그리고 나는 이러한 폴더의 권한을 얻기 위해 다음과 같은했다.

    터미널에서, 나는 / 액세스 등 / 나는 다음과 같은 코드를 추가의 sudoers 파일과 피코 편집기를 사용하여 : 이름 ALL = (ALL) ALL 당신의 MAC OS 계정 이름과 함께 "사용자 이름"교체

  11. ==============================

    11.이 경로 (부모 포함) 디렉토리가 세계 쓸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루비 검사를 보인다 - 나는에서라도 10.11 여기에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아무것도를 만든 없었다 나의 경우에, / usr / 지방 / 빈 존재가 아니었다.

    이 경로 (부모 포함) 디렉토리가 세계 쓸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루비 검사를 보인다 - 나는에서라도 10.11 여기에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아무것도를 만든 없었다 나의 경우에, / usr / 지방 / 빈 존재가 아니었다.

    당신의 terminal.Try의이이 명령을 실행 sudo는 chmod를 775 / usr / 지방  당신이 당신의 맥에 어떤 비밀이있는 경우이 후, 당신은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이제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12. ==============================

    12.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chmod를 이동-w {/ 경로 /의 / 사용자}

    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chmod를 이동-w {/ 경로 /의 / 사용자}

  1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52243/warning-insecure-world-writable-dir-usr-local-bin-in-path-mode-040777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