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Heroku가에 Redistogo 및 Sidekiq : 캔 연결하지

REDIS

Heroku가에 Redistogo 및 Sidekiq : 캔 연결하지

내 보석을 업데이트하고 생산에 최선을 다하는 후 Heroku가에 sidekiq을 시작으로 큰 문제가 있었다. 문제 Sidekiq 대신 REDISTOGO 변수를 사용하는 로컬 연결 포트에 레디 스에 연결하려고이었다. 몇 시간을 지출 후, 나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관리 : 답변 아래.

해결법

  1. ==============================

    1.만약 아래이를 실행하는 모든 것을 제거

    만약 아래이를 실행하는 모든 것을 제거

    heroku config:set REDIS_PROVIDER=REDISTOGO_URL
    

    Sidekiq가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2. ==============================

    2.나는 RedisToGo가 제공하는 올바른, 새로운 연결을 보았다 다음 변수로 삽입. 여기에 SO에 일부 게시물이 필요하지이라고 주장하지만, 그것은 것 같다.

    나는 RedisToGo가 제공하는 올바른, 새로운 연결을 보았다 다음 변수로 삽입. 여기에 SO에 일부 게시물이 필요하지이라고 주장하지만, 그것은 것 같다.

    초기화 자에서 내 sidekiq.rb 파일은 이제이 모든 작품처럼 보인다.

    require 'sidekiq/web'
    
    Sidekiq.configure_server do |config|
    ActiveRecord::Base.configurations[Rails.env.to_s]['pool'] = 30
    end
    
    if Rails.env.production?
     Sidekiq.configure_server do |config|
     config.redis = { url: ENV["REDISTOGO_URL"]}
    end
    Sidekiq.configure_client do |config|
     config.redis = { url: ENV["REDISTOGO_URL"]}
    end
    end
    
  3. ==============================

    3.아니 대답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찾을 수 있도록이 게시물에 대한 SEO에 추가 할. 이것은 또한 Heroku가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문제에 대한 대답입니다 :

    아니 대답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찾을 수 있도록이 게시물에 대한 SEO에 추가 할. 이것은 또한 Heroku가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문제에 대한 대답입니다 :

    could not connect to server: No such file or directory
        Is the server running locally and accepting
        connections on Unix domain socket "/tmp/.s.PGSQL.5432"?
    

    이 문제는 많은 SO 질문 (예)에 답이있다, 모두가 반드시 사실이 아니다있는 데이터베이스가 올바르게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말했다.

    나는이 문제 알아낼 hourrrrsss을 위해 노력하고,이 솔루션이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내가 한 번 이상 답변을 upvote에 수 있으면 좋겠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813929/redistogo-and-sidekiq-on-heroku-cant-connec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