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2 레디 스 온라인 사용자를 추적하기위한 접근한다. 어느 것이 더 빠르다?

REDIS

2 레디 스 온라인 사용자를 추적하기위한 접근한다. 어느 것이 더 빠르다?

최근에 나는 레디 스의 도움으로 웹 사이트의 온라인 사용자를 추적하기 위해이 방법을 제시 좋은 블로그 게시물을 발견했다.

1) 스마트 키와 만료 설정 http://techno-weenie.net/2010/2/3/where-s-waldo-track-user-locations-with-node-js-and-redis

2) 설정-S와 교차 http://www.lukemelia.com/blog/archives/2010/01/17/redis-in-practice-whos-online/

당신은 신속하고 왜해야 어느 판단 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특정 사용자가 온라인 상태인지 여부를 알고를 들어, 첫 번째 방법은 훨씬 빨리 될 것입니다 - 아무것도 빠른 단일 키를 읽는 것보다 없습니다.

    특정 사용자가 온라인 상태인지 여부를 알고를 들어, 첫 번째 방법은 훨씬 빨리 될 것입니다 - 아무것도 빠른 단일 키를 읽는 것보다 없습니다.

    특정 페이지에서 사용자를 찾는 것은 (나도 교차로 또는 와일드 카드 키의 성능에 하드 숫자를 보지 못했다) 명확로 아니지만, 세트가 충분히 큰 중 하나를 구현 원인 성능 문제가있는 경우는 디스플레이 실용적이지 못하다 모두 어쨌든.

    프렌드 사용자를 일치하는 아마 또한 첫 번째 방법으로 갈 것 목록 -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의 상태 확인) 백 심지어 몇 GET 작업을 그 세트는 많은 수의 레코드를 가지고있는 경우 여러 세트에 교차로를 능가한다 유지하기 어렵다.

    레디 스 세트는 세트에있는 모든 항목을 점점 특정 항목이 설정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보다 더 중요 특히 경우, 키를 할 수없는 것들에 대한 더 적합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44021/2-approaches-for-tracking-online-users-with-redis-which-one-is-fast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