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인상 오류 : NOAUTH 인증이 필요하지만 암호 설정이 없습니다

REDIS

레디 스 인상 오류 : NOAUTH 인증이 필요하지만 암호 설정이 없습니다

레디 스 작동하는지 레디 스-CLI 및 실행 ping이 확인 : 나는 명령을 통해 레디 스 서버에 연결할 때 오류 NOAUTH 인증이 필요 얻었다.

나는 NOAUTH 인증에 대한 대답은 레디 스이 암호를 설정 한 경우에만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설명 오류를 요구 발견,하지만 난 등 / 레디 스 / redis.conf에서 레디 스 설정 파일을 확인하고 암호 설정이 없습니다.

사람이 다른 설정이있는 경우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고 있나요? 어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p는 / S : 나는 레일 웹 프레임 워크에 루비를 사용하고, 레디 스 데이터베이스는 Sidekiq에 사용됩니다.

편집 : 레디 스 버전은 2.8.4이다. 서버는 AWS를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현재, 나는 그것이 실행 중일 때이 암호를 설정 할 수 없을 정도로 레디 스 서버에 대한 암호를 설정하기로 결정했다.

(레디 스 서버가 다시 시작되면, 정상 작동합니다. 당신은 레디 스 서버를 다시 시작 sudo는 서비스 레디 스 서버 재시작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해결법

  1. ==============================

    1.우리는 또한 유사한 문제에 직면했다. 사람처럼 보이는 따라서 레디 스의 실행중인 인스턴스를 잠금, "CONFIG SET REQUIREPASS을 '' '실행 가능성 가서 AWS를 스캔하고 모든 공공 레디 스에 연결합니다. 당신은 레디 스를 다시 시작하면, 설정이 정상으로 복원됩니다.

    우리는 또한 유사한 문제에 직면했다. 사람처럼 보이는 따라서 레디 스의 실행중인 인스턴스를 잠금, "CONFIG SET REQUIREPASS을 '' '실행 가능성 가서 AWS를 스캔하고 모든 공공 레디 스에 연결합니다. 당신은 레디 스를 다시 시작하면, 설정이 정상으로 복원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대중을 위해 AWS 보안 그룹 정책 및 블록 포트 6379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2. ==============================

    2.저도 같은 문제 (AWS에서 실행)을했고, 우리 레디 스 포트가 노출 발견했다. 당신은 아마 같은 있었다. 누군가가 장난되었다.

    저도 같은 문제 (AWS에서 실행)을했고, 우리 레디 스 포트가 노출 발견했다. 당신은 아마 같은 있었다. 누군가가 장난되었다.

    편집하다: 이 솔루션은 : 새 암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다시 시작 (당신이 서비스로 실행이 가정) 다음 레디 스의 암호를 재설정

  3. ==============================

    3.AWS 인스턴스에서 레디 스를 실행하는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잘 작동 것, 어떤 암호 요구 사항 (#requirepass '')없이 레디 스 서버를 다시 시작 것, 다음 던질 것 "NOAUTH 인증이 필요합니다"결국 레디 스 서버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AWS 인스턴스에서 레디 스를 실행하는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잘 작동 것, 어떤 암호 요구 사항 (#requirepass '')없이 레디 스 서버를 다시 시작 것, 다음 던질 것 "NOAUTH 인증이 필요합니다"결국 레디 스 서버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대중 (0.0.0.0/0)에 열려있는 인스턴스와 톱 포트 6379에 대한 AWS의 보안 그룹 설정을 검사하였습니다. 우리는 액세스 요구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지금 와서 볼 수없는 것을 우리의 전용 서버에 대한 포트 액세스를 제한!

    추신 이에 유래 내 최초의 기여입니다.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4. ==============================

    4.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 그 후 나는 레디 스 서버에 대한 설정 requirepass입니다. 그리고 초기화 / redis.rb에 해당 암호를 추가

    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 그 후 나는 레디 스 서버에 대한 설정 requirepass입니다. 그리고 초기화 / redis.rb에 해당 암호를 추가

    $redis = Redis.new(:password=>"****")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5. ==============================

    5.당신이 구성 파일을 변경 한 경우 다시 시작 sudo는 서비스 레디 스 서버 재시작 명령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레디 스에 다음 잊지 마세요.

    당신이 구성 파일을 변경 한 경우 다시 시작 sudo는 서비스 레디 스 서버 재시작 명령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레디 스에 다음 잊지 마세요.

    편집하다: 프로덕션 모드에서 레디 스 서비스를 실행하는 경우 다음 실행 암호가 필요 레디 스. 당신이에 / 등 설정 파일 존재에 설정된 암호 필요를 들어 / 레디 스.

    당신은 ########### SECURITY ############ 섹션에서 해당 파일에 ******* 설정 requirepass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서버 sudo는 서비스 레디 스 서버를 다시 시작 다시 시작합니다.

    그 후 사용자의 설정 또는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 이름과 포트를 설정 파일을 초기화 해당 암호를 추가합니다. 예:

    $ 레디 스 = Redis.new (: 호스트 => '로컬 호스트': 포트 => 6379을 : 비밀 번호 => "*******")

  6. ==============================

    6.나는 그것이 다른 redis.cnf의 구성 파일에 의해 사람이 시작 레디 스에 의한 것 발견, 같은 문제를 가지고, 그래서 레디 스 서버를 들렸다 후 시작 레디 스 서버는 구성 파일을 지정합니다.

    나는 그것이 다른 redis.cnf의 구성 파일에 의해 사람이 시작 레디 스에 의한 것 발견, 같은 문제를 가지고, 그래서 레디 스 서버를 들렸다 후 시작 레디 스 서버는 구성 파일을 지정합니다.

    redis-server /etc/redis.cnf
    

    그런 다음 모든 일이 잘 작동합니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4115213/redis-raise-error-noauth-authentication-required-but-there-is-no-password-sett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