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때문에 설정 파일 오류로 레디 스 서버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REDIS

때문에 설정 파일 오류로 레디 스 서버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난 그냥 여기의 지침에 따라 레디 스를 설치 한 : http://redis.io/download

내가 레디 스 서버를 실행할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redis.conf :

*** FATAL CONFIG FILE ERROR ***
Reading the configuration file, at line 135
>>> 'slave-serve-stale-data yes'
Bad directive or wrong number of arguments

감사

해결법

  1. ==============================

    1.이 문제를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2. ==============================

    2.나도이 문제가 있고, 수동으로 빌드 후 제자리에 파일을 복사했다.

    나도이 문제가 있고, 수동으로 빌드 후 제자리에 파일을 복사했다.

    cd ~/redis-2.4.15
    mkdir redis-1.2.4-backup
    
    sudo mv /usr/bin/redis-* ~/redis-2.4.15/redis-1.2.4-backup/ ;
    
    sudo mv src/redis-benchmark /usr/bin/ ;
    sudo mv src/redis-check-aof /usr/bin/ ;
    sudo mv src/redis-check-dump /usr/bin/ ;
    sudo mv src/redis-cli /usr/bin/ ;
    sudo mv src/redis-server /usr/bin/ ;
    
    sudo chown root /usr/bin/redis-* ;
    

    나는 넣어; 라인의 끝에서 가끔 쉘 명령 한 줄에 물건을 가입하려는 때문이다.

    확인 물건의 나머지 설정은 init.d를, conf의 및 로그 파일과 같은 것입니다.

  3. ==============================

    3.메이크업을 설치하려고 할 경우 반드시 필요한 읽기 / 쓰기 권한이 있습니다. 우분투가 있는지 확인 당신처럼 실행

    메이크업을 설치하려고 할 경우 반드시 필요한 읽기 / 쓰기 권한이 있습니다. 우분투가 있는지 확인 당신처럼 실행

    sudo make install
    
  4. ==============================

    4.같은 문제를 내가했다

    같은 문제를 내가했다

    첫째로 나는 컴파일하고 설치하려고. 그러나 늘 작동합니다. 둘째, 나는 EPEL의 repo를 추가 레디 스를 설치 yum을 사용합니다.

    문제는 나머지 파일 / 폴더 충돌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 설치 / S를 모두 정리하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67713/unable-to-start-redis-server-due-to-config-file-erro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