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나는 유휴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죽이지 않는 방법

REDIS

나는 유휴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죽이지 않는 방법

나는 시간 초과 원하는 유휴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죽인다. 내가이 일을 설정할 수있는 설정이 있나요? 나는 구성 어딘가에 설정을 기억하는 것 그러나 나는 그것을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이 오히려 수동으로 클라이언트 kill 명령을 호출하는 대신, 자동으로 수행하고자합니다.

해결법

  1. ==============================

    1.레디 스 구성 파일 (당신은 레디 스를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것)에 보라.

    레디 스 구성 파일 (당신은 레디 스를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것)에 보라.

    # Close the connection after a client is idle for N seconds (0 to disable)
    timeout 0
    

    그냥 매개 변수가 주석 처리되지 확인하고 초 만에 0이 아닌 값을 넣어 시간 제한 매개 변수를 변경합니다. 인스턴스는 계정에서이 매개 변수를 사용하기 위해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실행중인 레디 스 인스턴스에서이 매개 변수를 변경하려면, 당신은 클라이언트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src/redis-cli config set timeout 10
    OK
    > src/redis-cli config get timeout
    1) "timeout"
    2) "10"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956010/how-do-i-kill-idle-redis-client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