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ticklabels과 matplotlib의 축 사이에 공백을 어떻게 추가합니까?

PYTHON

ticklabels과 matplotlib의 축 사이에 공백을 어떻게 추가합니까?

나는 내 ticklabels의 폰트를 성공적으로 증가 시켰지만 이제는 축에 너무 가깝습니다. 나는 ticklabels와 축 사이에 약간의 호흡 실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해결법

  1. ==============================

    1.rcParams를 편집하여 전역으로 간격을 변경하지 않고 더 깨끗한 방법을 원한다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rcParams를 편집하여 전역으로 간격을 변경하지 않고 더 깨끗한 방법을 원한다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ax.tick_params (축 = '양쪽', = '장조', 패드 = 15)

    또는 단지 x 축

    ax.tick_params (축 = 'x', = '장조', 패드 = 15)

  2. ==============================

    2.matplotlib가 이러한 설정을 rcParams로 간주합니다.

    matplotlib가 이러한 설정을 rcParams로 간주합니다.

    pylab.rcParams['xtick.major.pad']='8'
    pylab.rcParams['ytick.major.pad']='8'
    

    당신이 어떤 숫자든지 창조하기 전에 그 (것)들을 놓 거든 당신은 잘되어야한다.

    소스 코드를 살펴본 결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소스 코드를 설정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없는 것 같습니다. (tick.set_pad ()는 옳은 일을 시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틱이 만들어 졌을 때 패딩이 설정되어있는 것 같고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

    3.set_pad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레이블을 재설정해야합니다.

    set_pad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레이블을 재설정해야합니다.

    for tick in ax.get_xaxis().get_major_ticks():
        tick.set_pad(8.)
        tick.label1 = tick._get_text1()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69867/how-do-i-add-space-between-the-ticklabels-and-the-axes-in-matplotli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