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dict_keys, dict_items 및 dict_values는 무엇입니까?

PYTHON

dict_keys, dict_items 및 dict_values는 무엇입니까?

나는 collections.Counter의 viewkeys (), viewitems () 및 viewvalues ​​() 메소드를 사용할 때이 세 가지 유형을 경험했습니다.

세 메소드가 리턴 한 값은 dict_keys, dict_items 및 dict_values ​​유형입니다.

내가 눈치 챘을 때 그들은 반복 가능하다.

그러나 제 질문은 왜이 세 가지 유형이 존재 하는가하는 것입니다. 또는 그들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2.7 문서의 새로운 기능은 이러한 기능이 도입 된 곳입니다. 이 "보기"는 파이썬 3 (그리고 여기에서 제안한 것)이 그들이 언급 한 사전에 대한 최고의 세계를 제공하기 위해 2.7로 역전되었습니다.

    2.7 문서의 새로운 기능은 이러한 기능이 도입 된 곳입니다. 이 "보기"는 파이썬 3 (그리고 여기에서 제안한 것)이 그들이 언급 한 사전에 대한 최고의 세계를 제공하기 위해 2.7로 역전되었습니다.

    전에 우리는 단순히리스트를 만들었던 keys / values ​​/ items 메소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이것은 dict의 정보를 복사하여 메모리를 낭비하고 우리는 iterkeys / itervalues ​​/ iteritems 메서드를 사용하여이 메모리를 낭비하지는 않았지만 매우 기능적이지는 않았습니다 (단 한 번만 반복하면되므로 한 번만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새로운 뷰에는 집합 연산, 효율적인 비교 및 ​​반복 가능한 반복과 같은 논리적 기능이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296716/what-are-dict-keys-dict-items-and-dict-valu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