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Python : Excel 2007+ 파일 (.xlsx 파일)에 쓰기

PYTHON

Python : Excel 2007+ 파일 (.xlsx 파일)에 쓰기

Excel 2007 이상 파일을 쓰는 Python 모듈이 있습니까? 저는 65535 라인 이상의 파일을 작성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Excel 2007+ 만 지원합니다.

해결법

  1. ==============================

    1.당신이 볼 수있는 두 개의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두 개의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Python-xlsx 및 PyXLSX

    편집 : 코멘트 언급대로, 당신은 openpyxl 체크 아웃 쓰기

  2. ==============================

    2.Eric 'Gazoni의 openpyxl 프로젝트를 살펴보십시오. 코드는 bitbucke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ric 'Gazoni의 openpyxl 프로젝트를 살펴보십시오. 코드는 bitbucke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

    3.xlsxcessive를 살펴보아야합니다. 그것은 xlsx 파일을 작성하기위한 것이며, 아마, 아마도 좀 더 파이썬 적입니다.

    xlsxcessive를 살펴보아야합니다. 그것은 xlsx 파일을 작성하기위한 것이며, 아마, 아마도 좀 더 파이썬 적입니다.

  4. ==============================

    4.XlsxWriter Python 모듈은 2007+ xlsx 파일을 씁니다.

    XlsxWriter Python 모듈은 2007+ xlsx 파일을 씁니다.

  5. ==============================

    5.Windows에서 Excel 2007 이상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pywin32 및 COM을 사용하여 XLS 파일을 작성하는 것과 거의 동일한 코드를 사용하여 XLSX 파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변경하십시오. . "마지막 부분.

    Windows에서 Excel 2007 이상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pywin32 및 COM을 사용하여 XLS 파일을 작성하는 것과 거의 동일한 코드를 사용하여 XLSX 파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변경하십시오. . "마지막 부분.

    Excel 2003을 사용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추가 기능 키트를 사용하여 XLSX 파일을 작성할 수도 있지만 시트 당 행 수는 64K로 제한됩니다.

  6. ==============================

    6.Pyvot : http://packages.python.org/Pyvot/tutorial.html (Excel 2010 이상에만 해당)

    Pyvot : http://packages.python.org/Pyvot/tutorial.html (Excel 2010 이상에만 해당)

  7. ==============================

    7.그래서 xlsx 파일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Microsoft.office.excel.interop dll이 마음에 들지만 서버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xlsx 파일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Microsoft.office.excel.interop dll이 마음에 들지만 서버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파이썬에서 dll을 호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microsoft.office.intercel.office.office.aspx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57771/python-writing-to-excel-2007-files-xlsx-fil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