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PyCharm의 자동 완성이 내가 설치 한 라이브러리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PYTHON

PyCharm의 자동 완성이 내가 설치 한 라이브러리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PyCharm의 자동 완성 기능이 설치된 라이브러리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음 코드가 있습니다.

from boto.emr.connection import EmrConnection
conn = EmrConnection(aws_keys.access_key_id, aws_keys.secret_key)

나는 편집자가 Ctrl 키를 누를 때 내가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주 길 원합니다.

boto 라이브러리는 제 환경에 설치되어 있지만 PyCharm에 의해 감지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이것을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타사 라이브러리를 virtualenv에 설치했지만 PyCharm은 기본적으로이 라이브러리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아무 것도 지정하지 않으면 시스템 파이썬 설치를 인터프리터로 선택합니다. 프로젝트 설정으로 가서 virtualenv를 가리 키도록 인터프리터를 구성해야합니다. 그러면 PyCharm이 인터프리터의 색인을 생성하고 자동 완성을 허용합니다.

    타사 라이브러리를 virtualenv에 설치했지만 PyCharm은 기본적으로이 라이브러리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아무 것도 지정하지 않으면 시스템 파이썬 설치를 인터프리터로 선택합니다. 프로젝트 설정으로 가서 virtualenv를 가리 키도록 인터프리터를 구성해야합니다. 그러면 PyCharm이 인터프리터의 색인을 생성하고 자동 완성을 허용합니다.

    virtualenv는 왼쪽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자동 감지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른쪽의 장비를 클릭하고 "로컬 추가"를 클릭하고 / path / to / virtualenv / bin / python (또는 Windows의 경우 \ Path \ to \ virtualenv \ Scripts \ python.exe)을 선택하십시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677670/why-isnt-pycharms-autocomplete-working-for-libraries-i-instal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