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PyChObject는 PyGObject 3.0을 해결할 수 없지만 코드는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PYTHON

PyChObject는 PyGObject 3.0을 해결할 수 없지만 코드는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Python 3.2.2에서 PyGObject 3.0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려고 우분투 11.10에서 PyCharm 2.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분투 패키지 python3-gobject를 설치했고 코드를 실행할 때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PyChObject는 PyGObject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Unresolved refrence를 말합니다 : "Gtk"내가 import 문에서 Gtk 위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그리고 물론 자동 완성 작업이 없을 때.

이것은 내 코드입니다.

#!/usr/bin/env python3

from gi.repository import Gtk

win = Gtk.Window()
win.connect("delete-event", Gtk.main_quit)
win.show_all()
Gtk.main()

필자는 파이썬 가상 환경을 만든 다음 소스에서 PyGObject를 설치하려고 시도한 다음 사이트 패키지 / gi / site-packages / gi / repository에있는 모든 .py 파일에서 symlink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불운.

모든 조언을 크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결법

  1. ==============================

    1.Gtk + 3에서 바이너리 모듈에 대한 파이썬 바인딩은 * .typelib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동적으로 생성됩니다. 모든 모듈에 액세스하기위한 동적 가져 오기 도구는 gi.repository에 있습니다. PyCharm은 특수 처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코드 통찰력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듈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Gtk + 3에서 바이너리 모듈에 대한 파이썬 바인딩은 * .typelib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동적으로 생성됩니다. 모든 모듈에 액세스하기위한 동적 가져 오기 도구는 gi.repository에 있습니다. PyCharm은 특수 처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코드 통찰력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듈을 감지 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기능 요청을 제출했습니다 : PY-6932. 자유롭게 투표하십시오.

  2. ==============================

    2.redlined 된 Gtk 안에 텍스트 커서를 위치 시키십시오 :

    redlined 된 Gtk 안에 텍스트 커서를 위치 시키십시오 :

    from gi.repository import Gtk
    

    Alt + Enter를 누르고 "바이너리 모듈을위한 스텁 생성"을 선택하십시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417921/pycharm-can-not-resolve-pygobject-3-0-but-code-runs-fin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