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Miniconda에 Jupyter Notebook을 설치하십시오.

PYTHON

Miniconda에 Jupyter Notebook을 설치하십시오.

Miniconda를 설치했는데 Jupyter Notebook을 사용하려고했지만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miniconda를 설치 한 후 터미널에 jupyter notebook 명령을 실행했고 jupyter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전방으로 가서 conda install jupyter를 설치했다. 그러나, 나는 다시 터미널에 jupyter 노트북을 달고 다음과 같은 콘솔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고맙습니다

해결법

  1. ==============================

    1.이 문제는 방금 나에게도 일어났습니다. 내 오래된 아나콘다 환경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같지만, 오늘 만든 환경은 AttributeError를 던지는 정확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type object 'IOLoop'에는 '초기화 된'속성이 없습니다.

    이 문제는 방금 나에게도 일어났습니다. 내 오래된 아나콘다 환경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같지만, 오늘 만든 환경은 AttributeError를 던지는 정확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type object 'IOLoop'에는 '초기화 된'속성이 없습니다.

    그것은 토네이도의 최신 방출 = 오늘 5.0 또는 어제 어느 것이 든 풀어 놓는 때문이. 나는 마지막 안정 버전, 즉 토네이도 == 4.5.3으로 되돌아 갔다.

    여기에 해결책이있다.

    pip uninstall tornado
    pip install tornado==4.5.3
    
  2. ==============================

    2.Miniconda는 괜찮지 만 Anaconda가 좋습니다.

    Miniconda는 괜찮지 만 Anaconda가 좋습니다.

    나는 Nitred가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과 같은 이슈와 감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jupyter 수첩은 토네이도 5.0을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다운 그레이드하십시오.

    pip uninstall tornado
    pip install tornado==4.5.3
    
  3. ==============================

    3.파이썬으로 matplotlib가 필요했고, jupyter가 작동해야합니다. 무력을하지 않는 한 패키지는 토네이도를 제거하면 matplotlib를 제거하려고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matplotlib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아직도 matplotlib에 토네이도의 옛 버전을 사용하도록 강제 할 필요가있다. 나는 토네이도 버전이 두 개 있다고 전한다. 하나는 핏으로 설치하고, 다른 하나는 콘도로 설치한다.

    파이썬으로 matplotlib가 필요했고, jupyter가 작동해야합니다. 무력을하지 않는 한 패키지는 토네이도를 제거하면 matplotlib를 제거하려고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matplotlib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아직도 matplotlib에 토네이도의 옛 버전을 사용하도록 강제 할 필요가있다. 나는 토네이도 버전이 두 개 있다고 전한다. 하나는 핏으로 설치하고, 다른 하나는 콘도로 설치한다.

    궁극적으로이 명령을 실행하면 jupyter와 matplotlib가 다시 작동합니다. (깨진 conda 환경에서 실행하십시오.)

    conda remove tornado --force # keeps matplotlib
    pip uninstall tornado
    conda install tornado=4.5.3
    

    필자는 이전에 pip를 사용하여 tensorflow 라이브러리를 설치했는데, 필자도 필요합니다. 아마 어쩌면 정체가있는 토네이도 v5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9141525/install-jupyter-notebook-on-minicond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