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Google App Engine Python 잠금 기능을 해제 하시겠습니까? [닫은]

PYTHON

Google App Engine Python 잠금 기능을 해제 하시겠습니까? [닫은]

다른 플랫폼에서 Google의 인프라없이 작동 할 수있는 Google App Engine Python 코드를 작성하기위한 지침이 있습니까?

다른 플랫폼에서 Google App Engine 용으로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있는 오픈 소스 프레임 워크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진 시도가 있습니까?

편집하다:

명확히하기 위해 질문은 실제로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Google App Engine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 나중에 다른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잠겨 있습니까?

해결법

  1. ==============================

    1.앱을 완전히 이식성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앱을 완전히 이식성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할 일이 많지만 App Engine 응용 프로그램을 Google 환경 외부에서 실행하는 데 기본적인 장벽은 없습니다. 실제로 관심이 있다면 참여를 환영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여러 가지 솔루션을 하나의 'OpenEngine'솔루션으로 결합하여 자신의 앱을 호스팅 할 계획입니다.

  2. ==============================

    2.App-Engine에서 작동하는 상위 수준의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원하는 때에 다른 서버로 코드를 이식 할 수 있습니다.

    App-Engine에서 작동하는 상위 수준의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원하는 때에 다른 서버로 코드를 이식 할 수 있습니다.

    django는 Appengine 패치 프로젝트에서 작동하도록 패치되고 포팅되었으며 appengin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FW입니다.

    이 단계를 App Engine에서 django 앱을 실행하는 단계별로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애플 리케이션 엔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병렬 인프라에 관한 한 아직까지는 멀었다. App Engine 자체는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대중적이지 않으며 구글도 원했던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django보다 내장 웹 애플리케이션 프레임 워크에서 개발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수 년 동안 적어도 app 엔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위한 병렬 인프라를 기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오히려 django와 다른 인기있는 프레임 워크가 앱 엔진에서 즉시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이 작업은 현재 참조 된 프로젝트에서 진행 중입니다.

  3. ==============================

    3.Django Python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AppEngine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버전은 최신 Django 릴리스보다 조금 뒤처짐). 지속성을 위해 GQL / BigTable을 사용할 때 이식성을 잃는 곳이 있습니다 (적어도 지금 당장). 이것은 Google 독점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입니다. 행크 (Hank)가 언급했듯이 이것이 실제로 AppEngine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지만, 가장 큰 잠금 지점이기도합니다.

    Django Python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AppEngine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버전은 최신 Django 릴리스보다 조금 뒤처짐). 지속성을 위해 GQL / BigTable을 사용할 때 이식성을 잃는 곳이 있습니다 (적어도 지금 당장). 이것은 Google 독점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입니다. 행크 (Hank)가 언급했듯이 이것이 실제로 AppEngine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지만, 가장 큰 잠금 지점이기도합니다.

    다음은 AppEngine과 GQL / BigTable에서 Django 지원에 대한 몇 가지 링크입니다.

  4. ==============================

    4.지금까지, 나는 app-drop이라고 불리는 실험적인 호스트를 발견했다. 이것은 app-engine 프로젝트를 호스팅 할 수있다. 이는 Google 인프라 외부에서 앱 엔진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app-drop이라고 불리는 실험적인 호스트를 발견했다. 이것은 app-engine 프로젝트를 호스팅 할 수있다. 이는 Google 인프라 외부에서 앱 엔진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 생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5. ==============================

    5.코드는 대부분 이식성이 있어야합니다 (AppEngine에서 사용할 수없는 모듈과 금지 된 모듈과 관련된 AppEngine 특정 코드를 나타내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하지만 AppEngine의 전체적인 요점은 Google의 인프라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 인프라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AppEngine 제한에 코드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코드는 대부분 이식성이 있어야합니다 (AppEngine에서 사용할 수없는 모듈과 금지 된 모듈과 관련된 AppEngine 특정 코드를 나타내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하지만 AppEngine의 전체적인 요점은 Google의 인프라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 인프라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AppEngine 제한에 코드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6. ==============================

    6.AppDrop은 2008 년 4 월에 완성 된 Amazon Web Services / Elastic Computing의 AppEngine 개념 포트입니다. BigTable 대신에 플랫 파일을 사용하고 단일 인스턴스에서 실행되므로 확장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자가 4 일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말했고 아마도 이러한 제한 사항은 다른 사람들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AppDrop은 2008 년 4 월에 완성 된 Amazon Web Services / Elastic Computing의 AppEngine 개념 포트입니다. BigTable 대신에 플랫 파일을 사용하고 단일 인스턴스에서 실행되므로 확장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자가 4 일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말했고 아마도 이러한 제한 사항은 다른 사람들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7. ==============================

    7.나는 WHIFF 리소스를 사용하여 vanilla Unix에서 앱 엔진으로의 역방향 마이그레이션을 최근에 매우 쉽게 수행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랫폼 종속적 인 자원을 자원으로 구성한 다음 다른 구성의 자원을 교환 / 교체하십시오.

    나는 WHIFF 리소스를 사용하여 vanilla Unix에서 앱 엔진으로의 역방향 마이그레이션을 최근에 매우 쉽게 수행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랫폼 종속적 인 자원을 자원으로 구성한 다음 다른 구성의 자원을 교환 / 교체하십시오.

    http://piopio.appspot.com/W1000_1000.resources

    또한 보아라.

    http://aaron.oirt.rutgers.edu/myapp/docs/W1100_1200.wwiki

    리소스 교환 / 구성에 대한 자세한 예는 (참고 : 결국 링크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앱은 실험적입니다.)

  8. ==============================

    8.태풍을 확인하십시오. 베타 버전이지만 꽤 유용합니다. 우리는이 앱을 사내 서버로 옮겨서이 스택을 실행했습니다.

    태풍을 확인하십시오. 베타 버전이지만 꽤 유용합니다. 우리는이 앱을 사내 서버로 옮겨서이 스택을 실행했습니다.

  9. ==============================

    9.AppScale은 Google App Engine의 가장 완성 된 오픈 소스 구현입니다. 2008 년부터 개발 중이며 현재 Python, Java, Go 및 PHP의 네 가지 언어를 모두 지원합니다. 현재 프로덕션 환경에서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AppScale은 Google App Engine의 가장 완성 된 오픈 소스 구현입니다. 2008 년부터 개발 중이며 현재 Python, Java, Go 및 PHP의 네 가지 언어를 모두 지원합니다. 현재 프로덕션 환경에서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FAQ는 지원되는 API와 부족한 사항을 설명합니다. https://github.com/AppScale/appscale/wiki/FAQs

    (면책 조항 : 나는 프로젝트에서 일한다)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92411/breaking-out-of-the-google-app-engine-python-lock-i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