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Cygwin에서 Pip-3.2 설치하기

PYTHON

Cygwin에서 Pip-3.2 설치하기

Cygwin에 Python 3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pip를 통해 Python 3 패키지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1) cygwin을 설치하는 동안, python / python-setuptools를 목록에서 찾으십시오. 그러면 "easy_install"패키지가 설치됩니다.

    1) cygwin을 설치하는 동안, python / python-setuptools를 목록에서 찾으십시오. 그러면 "easy_install"패키지가 설치됩니다.

    2)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easy_install-a.b pip   
    

    a.b를 파이썬 버전으로 대체해야합니다. 파이썬 버전은 2.7 또는 3.4 또는 다른 어떤 것일 수 있습니다.

  2. ==============================

    2.파이썬 설치가 두 개 이상인 경우 pip (및 아마도 setuptools)를 각 설치마다 별도로 설치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먼저 ez_setup.py를 다운로드하고 python3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 설치가 두 개 이상인 경우 pip (및 아마도 setuptools)를 각 설치마다 별도로 설치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먼저 ez_setup.py를 다운로드하고 python3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usr/bin/python3 ez_setup.py
    

    그러면 setuptools가 설치되고 python 버전 용 easy_install 스크립트도 만들어야합니다. /usr/bin/easy_install-3.2, pip 설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sr/bin/easy_install-3.2 pip
    

    이것은 python3 사이트 패키지 디렉토리에 pip를 설치하고이 python 버전 용 패키지를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usr/bin/pip-3.2 스크립트를 다시 작성합니다.

    또는 여기 또는 여기에서 설치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3. ==============================

    3.나는 마타에 의해 연결된 대체 설치 지침이 가장 단순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마타에 의해 연결된 대체 설치 지침이 가장 단순하다고 생각한다.

  4. ==============================

    4.OP는 Python3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이미 Python2를 설치 한 경우를 대비하여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OP는 Python3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이미 Python2를 설치 한 경우를 대비하여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 If you don't have Python3 already, use apt-cyg:
    apt-cyg install python3
    
    # First update pip, pip2 
    pip2 install --upgrade pip 
    
    # Install pip3:
    python3 -m ensurepip
    
    # Finally update pip3:
    pip3 install --upgrade pip
    
    $ pip3 -V
    pip 9.0.1 from /usr/lib/python3.4/site-packages (python 3.4)
    

    추신. apt-cyg의 몇 가지 포크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5. ==============================

    5.Windows에서는 pip를 사용하여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Cygwin에서 여러 개의 Python 설치가있는 경우 전체 Python 경로를 제공하십시오. 파이썬 2

    Windows에서는 pip를 사용하여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Cygwin에서 여러 개의 Python 설치가있는 경우 전체 Python 경로를 제공하십시오. 파이썬 2

    /usr/bin/python2.7 -m pip install pyyaml
    

    파이썬 3

    /usr/bin/python3.6 -m pip install pyyaml
    

    만약 pip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 명령을 사용하여 설치하십시오.

    /usr/bin/python2.7 -m ensurepip 
    

    또는

    /usr/bin/python3.6 -m ensurepip
    
  6. ==============================

    6.방금 전에 https://www.scivision.co/install-pip-in-cygwin/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 전에 pip를 사용하지 않고 python2에 pip2를 사용하거나 cygwin에서 python 3에 pip3을 사용해야합니다. 창문에. 하루 종일 이것에 대해 궁금해 ...

    방금 전에 https://www.scivision.co/install-pip-in-cygwin/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 전에 pip를 사용하지 않고 python2에 pip2를 사용하거나 cygwin에서 python 3에 pip3을 사용해야합니다. 창문에. 하루 종일 이것에 대해 궁금해 ...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641438/installing-pip-3-2-on-cygwi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