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 Win32 시뮬레이션 클릭

PYTHON

파이썬 Win32 시뮬레이션 클릭

마우스 클릭을 시뮬레이션하려는 창이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특정 x, y 좌표에서. 나는 이미 hwnd를 가지고 있지만 확실하지 않다. lParam을 만드는 법. 나는 과거에 SendMessage를 사용했다. 버튼 등등. 그러나 나는 그들의 힘을 알았다. 어떤 도움이라도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나는 또한 도울 수 없지만 궁금하다면 나는 이것을 바르게 생각하고있다. 나의 최종 목표는 특정 Skype 메인 윈도우의 사용자 (예 :). 나는 EnumChildWindows를 사용했다. 메인 윈도우의 모든 자식을 찾지 만 올바른 윈도우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좌표를 사용하여 '클릭'하려고했습니다.

해결법

  1. ==============================

    1.ctypes 덕분에 낮은 수준의 Windows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테스트하지 않은 것이 좋지만 괜찮을 것입니다).

    ctypes 덕분에 낮은 수준의 Windows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테스트하지 않은 것이 좋지만 괜찮을 것입니다).

    import ctypes
    MOUSEEVENTF_MOVE = 0x0001 # mouse move
    MOUSEEVENTF_ABSOLUTE = 0x8000 # absolute move
    MOUSEEVENTF_MOVEABS = MOUSEEVENTF_MOVE + MOUSEEVENTF_ABSOLUTE
    
    MOUSEEVENTF_LEFTDOWN = 0x0002 # left button down 
    MOUSEEVENTF_LEFTUP = 0x0004 # left button up 
    MOUSEEVENTF_CLICK = MOUSEEVENTF_LEFTDOWN + MOUSEEVENTF_LEFTUP
    
    def click(x, y):
        #move first
        x = 65536L * x / ctypes.windll.user32.GetSystemMetrics(0) + 1
        y = 65536L * y / ctypes.windll.user32.GetSystemMetrics(1) + 1
        ctypes.windll.user32.mouse_event(MOUSEEVENTF_MOVEABS, x, y, 0, 0)
    
        #then click
        ctypes.windll.user32.mouse_event(MOUSEEVENTF_CLICK, 0, 0, 0, 0)
    

    최신 정보: 아래의 코드를 테스트하지는 않았지만 아이의 위치를 ​​얻기 위해 뭔가를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올바른 위치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CHILD= None
    
    def the_callback(child_hwnd, regex):
        '''Pass to win32gui.EnumWindows() to check all the opened windows'''
        if re.match(regex, win32gui.GetWindowText(child_hwnd)):
            CHILD= child_hwnd
    
    win32gui.EnumChildWindows(hwnd, the_callback, regex)
    
    
    if CHILD:
        (x_tl, y_tl, x_br, y_br) = win32gui.GetWindowRect(CHILD)
    
  2. ==============================

    2.나는 이것이 당신에게 좋다고 생각한다. 직접 사용하거나 이것을 파이썬 프로그램으로 가져올 수있다.

    나는 이것이 당신에게 좋다고 생각한다. 직접 사용하거나 이것을 파이썬 프로그램으로 가져올 수있다.

    """mousemacro.py defines the following functions:
    
    click() -- calls left mouse click
    hold() -- presses and holds left mouse button
    release() -- releases left mouse button
    
    rightclick() -- calls right mouse click
    righthold() -- calls right mouse hold
    rightrelease() -- calls right mouse release
    
    middleclick() -- calls middle mouse click
    middlehold() -- calls middle mouse hold
    middlerelease() -- calls middle mouse release
    
    move(x,y) -- moves mouse to x/y coordinates (in pixels)
    getpos() -- returns mouse x/y coordinates (in pixels)
    slide(x,y) -- slides mouse to x/y coodinates (in pixels)
                  also supports optional speed='slow', speed='fast'
    """
    
    from ctypes import*
    from ctypes.wintypes import *
    from time import sleep
    import win32ui
    
    __all__ = ['click', 'hold', 'release', 'rightclick', 'righthold', 'rightrelease', 'middleclick', 'middlehold', 'middlerelease', 'move', 'slide', 'getpos']
    
    # START SENDINPUT TYPE DECLARATIONS
    PUL = POINTER(c_ulong)
    
    class KeyBdInput(Structure):
        _fields_ = [("wVk", c_ushort),
                 ("wScan", c_ushort),
                 ("dwFlags", c_ulong),
                 ("time", c_ulong),
                 ("dwExtraInfo", PUL)]
    
    class HardwareInput(Structure):
        _fields_ = [("uMsg", c_ulong),
                 ("wParamL", c_short),
                 ("wParamH", c_ushort)]
    
    class MouseInput(Structure):
        _fields_ = [("dx", c_long),
                 ("dy", c_long),
                 ("mouseData", c_ulong),
                 ("dwFlags", c_ulong),
                 ("time",c_ulong),
                 ("dwExtraInfo", PUL)]
    
    class Input_I(Union):
        _fields_ = [("ki", KeyBdInput),
                  ("mi", MouseInput),
                  ("hi", HardwareInput)]
    
    class Input(Structure):
        _fields_ = [("type", c_ulong),
                 ("ii", Input_I)]
    
    class POINT(Structure):
        _fields_ = [("x", c_ulong),
                 ("y", c_ulong)]
    # END SENDINPUT TYPE DECLARATIONS
    
      #  LEFTDOWN   = 0x00000002,
      #  LEFTUP     = 0x00000004,
      #  MIDDLEDOWN = 0x00000020,
      #  MIDDLEUP   = 0x00000040,
      #  MOVE       = 0x00000001,
      #  ABSOLUTE   = 0x00008000,
      #  RIGHTDOWN  = 0x00000008,
      #  RIGHTUP    = 0x00000010
    
    MIDDLEDOWN = 0x00000020
    MIDDLEUP   = 0x00000040
    MOVE       = 0x00000001
    ABSOLUTE   = 0x00008000
    RIGHTDOWN  = 0x00000008
    RIGHTUP    = 0x00000010
    
    
    FInputs = Input * 2
    extra = c_ulong(0)
    
    click = Input_I()
    click.mi = MouseInput(0, 0, 0, 2, 0, pointer(extra))
    release = Input_I()
    release.mi = MouseInput(0, 0, 0, 4, 0, pointer(extra))
    
    x = FInputs( (0, click), (0, release) )
    #user32.SendInput(2, pointer(x), sizeof(x[0])) CLICK & RELEASE
    
    x2 = FInputs( (0, click) )
    #user32.SendInput(2, pointer(x2), sizeof(x2[0])) CLICK & HOLD
    
    x3 = FInputs( (0, release) )
    #user32.SendInput(2, pointer(x3), sizeof(x3[0])) RELEASE HOLD
    
    
    def move(x,y):
        windll.user32.SetCursorPos(x,y)
    
    def getpos():
        global pt
        pt = POINT()
        windll.user32.GetCursorPos(byref(pt))
        return pt.x, pt.y
    
    def slide(a,b,speed=0):
        while True:
            if speed == 'slow':
                sleep(0.005)
                Tspeed = 2
            if speed == 'fast':
                sleep(0.001)
                Tspeed = 5
            if speed == 0:
                sleep(0.001)
                Tspeed = 3
    
            x = getpos()[0]
            y = getpos()[1]
            if abs(x-a) < 5:
                if abs(y-b) < 5:
                    break
    
            if a < x:
                x -= Tspeed
            if a > x:
                x += Tspeed
            if b < y:
                y -= Tspeed
            if b > y:
                y += Tspeed
            move(x,y)
    
    
    def click():
        windll.user32.SendInput(2,pointer(x),sizeof(x[0]))
    
    def hold():
        windll.user32.SendInput(2, pointer(x2), sizeof(x2[0]))
    
    def release():
        windll.user32.SendInput(2, pointer(x3), sizeof(x3[0]))
    
    
    def rightclick():
        windll.user32.mouse_event(RIGHTDOWN,0,0,0,0)
        windll.user32.mouse_event(RIGHTUP,0,0,0,0)
    
    def righthold():
        windll.user32.mouse_event(RIGHTDOWN,0,0,0,0)
    
    def rightrelease():
        windll.user32.mouse_event(RIGHTUP,0,0,0,0)
    
    
    def middleclick():
        windll.user32.mouse_event(MIDDLEDOWN,0,0,0,0)
        windll.user32.mouse_event(MIDDLEUP,0,0,0,0)
    
    def middlehold():
        windll.user32.mouse_event(MIDDLEDOWN,0,0,0,0)
    
    def middlerelease():
        windll.user32.mouse_event(MIDDLEUP,0,0,0,0)
    
    if __name__ == '__main__':
        while 1:
            move(10,1)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64051/python-win32-simulate-click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