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 컴파일 된 확장 기능을위한 PyCharm 자동 완성

PYTHON

파이썬 컴파일 된 확장 기능을위한 PyCharm 자동 완성

컴파일 된 확장 (예 : OpenCV Python 바인딩)을 사용하여 Python 코드를 작성할 때 PyCharm은 가용성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가져 오기에는 회색 밑줄이 표시되고 "확인되지 않은 참조"는 툴팁으로 표시되며 자동 완성 기능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코드에서 이미 사용 된 함수 이름 제외).

이것은 모듈 경로가 잘못되어 발생한 것이 아니므로 코드는 시작될 때 오류없이 실행됩니다. 또한 파이썬 셸에서 모듈을 가져 오면 자동 완성 기능이 예상대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거기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까? 아니면 컴파일 된 확장에 대한 아키텍처상의 제한입니까? 이 문제에 대처할 수있는 다른 IDE가 있습니까?

해결법

  1. ==============================

    1.이것은 아마도 PyCharm이 가져 오는 모듈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편집 모드에서 PyCharm은 가져온 모듈의 파이썬 소스의 가용성에 의존합니다. 모듈이 파이썬으로 작성되지 않고 C 확장 모듈 인 경우, PyCharm은 함수 프로토 타입을 포함하는 '스켈레톤'을 생성하고 완성을 위해이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PyCharm이 가져 오는 모듈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편집 모드에서 PyCharm은 가져온 모듈의 파이썬 소스의 가용성에 의존합니다. 모듈이 파이썬으로 작성되지 않고 C 확장 모듈 인 경우, PyCharm은 함수 프로토 타입을 포함하는 '스켈레톤'을 생성하고 완성을 위해이를 사용합니다.

    쉘 모드에서, PyCharm은 약간 다른 결과와 함께 완료를 위해 실시간으로 가져온 객체를 사용합니다.

    OpenCV 설치가 프로젝트 (파일 / 설정 / 파이썬 인터프리터)를 위해 선택한 파이썬 인터프리터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통역사가 정확하다면 제거하고 다시 추가하십시오 (약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도움이되지 않으면 버그를 신고하십시오.

  2. ==============================

    2.PyCharm은 현재 IDE에서 인터프리터에 수동으로 추가 된 경로에있는 컴파일 된 확장 / 바이너리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YouTrack에 Jetbrains 버그를 제출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보고, 아마도 그들의 토론 포럼에서 시작한 토론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는 버그 설명에 있습니다). 동일한 문제에 직면 한 PyCharm 사용자는 YouTrack에서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투표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yCharm은 현재 IDE에서 인터프리터에 수동으로 추가 된 경로에있는 컴파일 된 확장 / 바이너리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YouTrack에 Jetbrains 버그를 제출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보고, 아마도 그들의 토론 포럼에서 시작한 토론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는 버그 설명에 있습니다). 동일한 문제에 직면 한 PyCharm 사용자는 YouTrack에서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투표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3.파일 | 새로 고침에서 "새로 고침"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설정 | IDE 설정 | 파이썬 해석기. 그게 나를 위해 일하고있어.

    파일 | 새로 고침에서 "새로 고침"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설정 | IDE 설정 | 파이썬 해석기. 그게 나를 위해 일하고있어.

  4. ==============================

    4.필자의 경우 OS X 10.8과 PyCharm 3에서 IDE는 자동으로 다른 Python 설치를 선택했습니다. 필자는 Eclipse Pydev에서 이것을 알아 차렸는데, Pydev는이 중 하나를 올바르게 선택하고 예상대로 작업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을 알아 차리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System/Library/Frameworks/Python.framework/Versions/2.7/bin/python /opt/local/Library/Frameworks/Python.framework/Versions/2.7/bin/python

    필자의 경우 OS X 10.8과 PyCharm 3에서 IDE는 자동으로 다른 Python 설치를 선택했습니다. 필자는 Eclipse Pydev에서 이것을 알아 차렸는데, Pydev는이 중 하나를 올바르게 선택하고 예상대로 작업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을 알아 차리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System/Library/Frameworks/Python.framework/Versions/2.7/bin/python /opt/local/Library/Frameworks/Python.framework/Versions/2.7/bin/python

  5. ==============================

    5.나는이 질문에 따라 지침을 따른다. Windows에서 OpenCV를 설치하고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지 않고 PyCharm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방법

    나는이 질문에 따라 지침을 따른다. Windows에서 OpenCV를 설치하고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지 않고 PyCharm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방법

    그 후에 그것은 작동하지 않으며 다른 변경없이 pycharm ide를 재설치하고 이제는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이것이 최선의 해결책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다른 해결 방법을 시도한 후에 이것이 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6. ==============================

    6.나는 "저를위한 일"답을주는 것을 싫어하지만 어쩌면 제 환경의 세부 사항이 당신의 문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저를위한 일"답을주는 것을 싫어하지만 어쩌면 제 환경의 세부 사항이 당신의 문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자는 전에 PyCharm을 사용 해본 적이 없지만 MacChart 1.1.1을 사용하여 Mac 10.6.6에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Macports opencv + python26. 처음에는 자동 완성 기능이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또한 PyCharm을 닫고 다시 실행하여 더 이상 아무 것도하지 않고 자동 완성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cjson, procname처럼 시도한 다른 네이티브 확장을 위해 자동 완성과 관련된 문제가 없었다.

    .

    아마도 플랫폼 별 문제 (Windows?) 또는 PyCharm의 이전 버전에 영향을주는 버그일까요?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049842/autocomplete-in-pycharm-for-python-compiled-extensions by cc-by-sa and MIT license